본문 바로가기
슈팅 게임

전함게임

by mailgame 2015. 11. 24.







사방이 온통 적이고 아군의 배는 단 한척만 있지만

그래도 컨트롤에 집중하여 그들을 모두 처치할 수 있습니다 ㅎㅎ

오늘의 전함게임 조종은 마우스로 하면 되는데요 포인터가 움직이는 방향으로

배도 이동하게 됩니다. 아마도 바닷속 상어와 해적에 맞서서 싸우는 스토리인 것 같네요.

 

 

제목은 프랜틱 프리게이트라고

쓰여져있는데요 메인화면에서 Start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환경설정은 화면의 상단 왼쪽에 있으니

효과음과 뮤직, 화질, 언어를 필요에 따라서 변경해보세요 ㅎㅎㅎ

 

 

시작하기 전에 도움말 설명이 나오는데

세가지 스텝으로 나뉘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조종은 마우스로 하고 공격은 오토이니까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ㅋㅋ

그리고 전함게임을 하다가 스페이스바 키를 누르면 샵에 들어가서

업그레이드를 하거나 템을 구매할 수 있어요.

 

 

스테이지가 진행되는 장면을

스크린샷으로 찍어보았는데요 처음에는

상어들이 나오더군요. 그들을 처치하면 동전이 나오는데

상점에서 템을 구매할때 사용할 수 있으니 잘 모아주세요 ㅋㅋㅋ

 

 

그리고 중반쯤으로 넘어가면

드디어 해적들이 출몰합니다. 깃대에

해골이 그려져있는데 그들은 심지어 대포로 공격도 합니다.

하지만 날아오는 속도가 그렇게 빠르지 않아서 다 피할 수 있을거에요 ㅋㅋㅋ

 

 

그러다가 경고 메시지가 나오면

보쓰가 나올때가 되었다는 뜻인데요

확실히 왕이라서 그런지 맷집도 좋고 공격패턴도 복잡해졌네요 ㅎㅎ

Boss의 체력은 전함게임의 스크린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상점은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는데

아까도 말씀드렸던 것처럼 space bar 키를 눌러서 열 수 있어요 ㅎㅎ

인벤토리를 확장하거나 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럼 열심히 해서 모든 탄들을 다 깨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