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파워레인저 다이노썬더 게임

by mailgame 2015. 11. 30.







옛날에 파워레인저라는 드라마가

한창 인기였는데 요즘에도 하고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ㅋㅋ

근데 이것도 세부적인 시리즈가 여러가지 있나봅니다. 오늘 소개하는 플래시는

파워레인저 다이노썬더 게임인데요 다이노썬더라는 시리즈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게임같네요 ㅎㅎ

그럼 재미나게 플레이 해보세요 ㅋㅋㅋ

 

 

먼저 조종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기본적으로 화살표 방향키로 캐릭터를 조종할 수 있으며

스페이스바 키가 기본 공격입니다 ㅎㅎ 점프해서 스페이스바 키를 누르시면

날아서 공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ㅋㅋㅋ

 

 

이번 게임은 캐릭터가 총 3명이 나오는데

동시에 다 등장하는 것은 아니고 교체해가면서 싸울 수 있습니다.

교체하는 방법은 Ctrl 키를 누르시면 됩니다. 또한 X키는 각각의 영웅에 대하여

스페셜 스킬을 의미하는데요 세명이 모두 다른 기술을 사용하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ㅋㅋㅋ

 

 

그럼 이제 싸움을 시작해볼까요?

첫 화면에서는 총 두명의 적이 보이는데요

뿐만아니라 전기가 흐르는 장애물 구간도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ㅋㅋ

특수 스킬을 사용하든지 아니면 기본공격을 하여

적들을 처치할 수 있어요 ㅎㅎㅎ

 

 

게임을 하다가 일시정지를 원하시면

P단추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위와같이 잠시 중지되는데요

이 상태에서 인스트럭션 정보를 보시거나 아예 파워레인저 다이노썬더 게임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목숨은 총 3개가 주어지는 것 같은데요

체력같은 경우 세명의 캐릭이 독립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셋이서 공유합니다. 따라서 한명이 죽으면 그대로 라이프 하나를 잃는 셈이죠 ㅋㅋㅋ

제 점수는 1380점이 나왔습니다. 포기하지 말라는 메시지가 보이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