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이 하는 게임

밤잇 게임하기

by mailgame 2015. 12. 1.







봄버맨의 플래시 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밤잇(Bomb it) 시리즈는 참 다양하게 있습니다 ㅎㅎ 그만큼 사람들에게

인지도있기도 하구요, 제가알기로 한 7탄정도까지 있을겁니다. 오늘은 3탄을 올리기로 결정했는데

다른 버전들과 비교하여 캐릭터가 완전히 달라서 뭔가 특별해보이기도 하죠 ㅋㅋㅋㅋ

 

 

메인을 보시면

여자와 남자캐릭터 이렇게 두명이

폭탄을 들고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플레이 단추를 눌러서

시작하기 전에 How To Play 항목으로 들어가서 도움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ㅎㅎ

 

 

1p또는 2p로 게임할 수 있는데요

일인용 조종법이 몇명이서 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니까

헷갈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ㅋㅋ 혼자할때는 방향키와 스페이스바,

둘이서할때에는 WASD 및 스페이스바 키를 활용합니다. 이때 2p는 방향키와 엔터를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파워업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플래시를 하는도중에 보실 수 있는 아이템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자신의 능력치를 올리는 템들과

무기들, 탈것들로 나뉘어져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ㅋㅋㅋ

 

 

준비화면에서는

플레이모드와 명수, 적수, 레벨, 맵, 난이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특히 모드는 네가지가 있는데 각각

아케이드, 배틀로얄, 워터매니아, 레이스가 있습니다.

마우스를 올리면 어떻게해야 승리하는지 간단하게 설명을 보실 수 있어요 ㅋㅋㅋ

 

 

저는 혼자서 밤잇 게임을 플레이 해보았는데요

고를 수 있는 캐릭터가 4명 준비되어있네요 ㅎㅎ

그림만 다르고 능력치는 동일할 겁니다. 따라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영웅으로 선택해주세요 ㅋㅋㅋ

 

 

게임이 진행되는 장면을

하나 찍어보았습니다. 저는 화면 왼쪽 상단에서 등장하더군요 ㅋㅋ

아케이드 모드이기때문에 모든 적들이 다 죽어야만

제가 1등을 하여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