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황소던지기2

by mailgame 2015. 12. 28.







소의 무게가 장난이 아닐텐데 그걸 멀리까지 날리려면

엄청난 힘이 필요할 겁니다 ㅋㅋ 하지만 스스로 날아가고자 한다면 어떨까요?

오늘 소개하는 황소던지기2 게임은 그 두번째 버전으로 최대한 먼 거리를 비행하고 높은 스코어를 도전하는 것이

미션인 플래시입니다 ㅎㅎㅎ 스토리 또한 1탄으로부터 이어지더군요.

 

 

인트로 이야기는 총 4장으로 구성되는데요

그 중 두번째 장을 찍어보았습니다. 스토리를 대략 정리해보자면

이전 버전에서 곰젤리 나라에 지갑을 두고온 관계로 원래 쇼핑을 하고있던 곳에서

계산을 못하게 되었습니다 ㅋㅋ 그래서 다시 그곳으로 자진해서 들어가는 스토리더군요 ㅎㅎㅎ

 

 

게임을 시작하면 링 위에 황소가 올라가 있는데요

얼마나 세게 당기는지는 화면 중앙 상단에 있는 게이지를 보시면 됩니다.

최대한 가운데에 위치해있을때를 맞춰야 멀리까지 날릴 수 있습니다. 컨트롤은

스페이스바키 또는 마우스로 하실 수 있어요 ㅋㅋ

 

 

이미 하늘을 날고있는 동안에도

몇가지 컨트롤을 더 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스크린 왼쪽부분에 있는

로켓모양의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바닥으로 세게 튕겨내는 기술로써

위급한 상황에 쓸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충전되는 방식이기때문에

너무 남발해서 사용하면 충전까지의 시간을 기다릴수밖에 없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여행을 하는동안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들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새로운 템을 얻을때마다 설명이 나오기때문에 생소한 것에 대해서도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ㅋㅋ

예를들어서 폭탄의 경우 잠시동안 더 높이 그리고 빠르게

날아갈 수 있는 부스터 역할을 합니다 ㅋㅋㅋ

 

 

황소가 더이상 날아가지 못하고

바닥에 떨어지면 비로소 황소던지기2 게임이 끝나는데요

총 이동거리와 함께 자신이 얻은 돈에대한 금액을 보여줍니다.

shop으로 들어가서 업그레이드도 할 수 있어요 ㅎㅎㅎ

 

 

업글 항목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각각의 메뉴에 대하여 눌러보시면 간단하게 설명이 나오기때문에

읽어보시고 우선순위라고 생각하시는 것부터 스킬을 올릴 수 있습니다 ㅎㅎ

그럼 황소를 멀리 날려서 최종장소까지 도달해보시기 바랍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