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어보이드 앤 서바이브 1.0

by mailgame 2015. 12. 29.







피하고 생존하라는 의미를 담고있는 이번 플래시는

제목 그대로 최대한 오랫동안 버티면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ㅋㅋ

아마 이미 많은분들이 알고있을텐데요 이번시간 올리는 버전은 어보이드 앤 서바이브 1.0 게임이 되겠습니다.

사실 출시된지는 꽤 지난 작품이긴하지만 오랜만에 해도 재밌더군요 ㅎㅎ 좋은 기록 세우기에 도전해보세요~

 

 

옵션으로 먼저 들어가서

뒷배경과 품질, 음량에 대하여 설정을 바꿔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마다 취향이 다르긴 하겠으나 최대한 움직임이 부드럽게 하는것이 중요하므로

배경은 꺼주시고 품질은 최하로 낮추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래야 렉이 덜 생기고

장애물 피하기가 수월하거든요 ㅋㅋㅋㅋ

 

 

옵션을 최적상태로 변경했다면 이제는

도움말을 읽어볼까요? 각 레벨마다 보스가 등장하며

장애물을 피해야하는 서바이벌형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체력이 방전되면

끝납니다 ㅎㅎ 이동은 방향키로 하면 되고 점프 및 2단점프는 스페이스바 키로 해주세요 ㅋㅋ

배터리 아이템을 먹으면 체력을 한 칸 채울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개념이 의미가 없을 것 같은데요

첫번째에 등장하는 왕이라고 해서 난이도가 낮거나 하지 않기 때문이죠 ㅋㅋ

누가 걸리는지는 복불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때에는

같은 보스가 연속으로 나올때도 있어요 ㅎㅎㅎ

 

 

플레이 타임이 너무 짧으면

점수도 낮고 랭크도 F를 받게됩니다.

최고등급이 뭐였는지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A+위로 S까지 있는걸로 압니다 ㅋㅋ

그정도 되면 어보이드 앤 서바이브 1.0 게임의 상당한 고수라고 할 수 있죠 ㅋㅋ

 

 

두번째 판에서는 조금 더 오랫동안

살아남아보기 위하여 집중을 했습니다. 그런데 스크린샷 찍다가

또 몇 목숨 날렸습니다 ㅋㅋㅋ 맥도날드 마스코트가 보스로 나왔는데

햄버거를 마구 던지더군요 ㅋㅋㅋㅋ

 

 

그래도 둘째판은 첫판보다는

점수가 좋은 2271점이 나왔습니다. 등급은 C이긴 하지만

계속해서 시도하다보면 높은 랭크를 받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ㅋㅋㅋ

그럼 여러분들도 재미나게 즐겨보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