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나루토vs블리치vs원피스 게임하기

by mailgame 2016. 1. 4.







두가지도 아니고 세종류의 만화 캐릭터들이 나와서

대전을 펼치는 게임인데요 ㅎㅎ 그래서 더 재미있는 부분도 있지만

종류에 비해서 캐릭터의 명수는 적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그래도 기본스킬과 더불어

필살기와 같은 특수스킬까지 사용할 수 있어서 흥미롭게 플레이할 수 있더군요. 그럼 오늘도

나루토vs블리치vs원피스 게임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ㅋㅋㅋ

 

 

언어가 중국어같아서 이해는 안되지만

왠지 버전이 1.0이라고 말하는 것 같네요. 제 친구중에

중국어 잘하는 애가 있는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기억해두었다가

물어봐야겠습니다 ㅋㅋ 아무튼 화면 하단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wing 그리고 ver 빼고는

이 화면에서도 역시 전부다 한문들입니다. 맨 위에 있는 버튼을 눌러서

시작할 수 있더군요 ㅎㅎ 나머지 메뉴에 대해서도 하나씩 들어가보시면

금방 이해는 될겁니다. 컨트롤이라든지 환경설정, 크레딧정보 등에 대한 내용일거에요.

 

 

이제 플레이어를 선택해볼 시간입니다.

총 여섯명의 캐릭터가 있는데요 나루토와 루피, 이치고를 포함하여

3개 만화의 캐릭들이 나와있습니다. 여러분들이 평소에 좋아했던 인물로 선택하여

대전에 참여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ㅎㅎ 아니면 새로운 캐릭에 도전해보셔도 되구요 ㅋㅋ

 

 

저도 저기에 나와있는 6명을

모두 알지는 못하는데요 블리치에 나오는 이치고를 선택해봤습니다.

제 상대는 어느 만화에 나오는 인물인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나루토vs블리치vs원피스 대전을 시작하기전에

에너지바의 갯수를 설정하는 것이 나오는데 4개까지 가능할겁니다.

 

 

저는 두칸으로 설정해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처음에는 녹색이었다가 그 다음은 주황색이 나오고

그마저도 다 닳아야 케이오를 당하더군요 ㅎㅎ 싸움을 하는 동안에는

기본 공격도 가능하고 기를 모아서 필살기를 사용하실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첫판이라서 너무 방심한 탓인지

결국에는 경기를 내주고 말았습니다. 두번을 내리 져서

완패를 당하고 말았는데요 ㅋㅋ 게임오버 장면이 왠지 화면이 깨진것처럼 보이네요.

재도전을 해서 승리를 가져와봐야겠습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