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게임

메이플스토리 파풀라투스 게임

by mailgame 2016. 1. 6.







저는 메이플을 예전에 잠깐동안 했었기때문에

커다란 보스들까지는 자세히 모릅니다 ㅋㅋ 어디까지 갔었는지도 기억이 잘 안나구요

그런데 고렙까지 막 찍다보면 이런저런 보스들을 만나게 되나보네요.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파풀라투스 깨기 게임을

소개할까 하는데요 전략을 잘 짜야 이길 수 있을것 같네요 ㅎㅎ 생각보다 몬스터가 상당히 강합니다.

 

 

어떻게 딱 이부분만 편집을 해서

플래시형태로 만들었는지 참 제작자들도 실력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메인화면은 약간 스크린이 짤린듯이 나오지만 모든 메뉴는 다 들어있습니다 ㅎㅎ

Play! 단추를 누르면 곧바로 시작할 수 있지만 그전에 컨트로 부분으로 들어가서

조종법을 확인해볼 수 있어요 ㅋㅋㅋ

 

 

위에 나와있는 표가 컨트롤의 기본값들인데요

화살표 방향키로 캐릭터를 조종하시면 되고 스페이스바로 점프합니다.

그 외 알파벳으로 표시된 것들은 스킬과 관련된 것들이며 홈, 인서트, 딜리트 이런 부분들은

아이템을 사용할때 단축키로 활용합니다 ㅎㅎ

 

 

이제 어떻게 하는지 익혔으니

몹을 잡으러 출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게임 안으로 들어가니까 구급병처럼 생긴 캐릭이 반기고 있네요.

그리고 가운데에는 파풀라투스가 기디라고 있습니다. 아직은 공격하지 않기때문에

안심하고 돌아다녀도 돼요 ㅋㅋㅋ

 

 

오른쪽으로 걸어가면 레고처럼 생긴

계단이 있으므로 올라가서 보스를 때려주세요.

저도 고렙이라서 그런지 데미지가 꽤 나오더군요 ㅋㅋㅋ

근데 이녀석이 깨어나면 그때부터 진짜로 메이플스토리 파풀라투스 게임의 

시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ㅎㅎ

 

 

바로 이 상황인데요

초반에 마구 때려서 깨웠기때문에 지금부터는

제대로된 전투를 할 수 있습니다. 스킬도 사용하고 아이템도 먹어가면서

싸움을 승리로 이끌어보시기 바랍니다. 솔직히 말해서

제 실력으로는 좀 어렵긴 했습니다 ㅋㅋㅋㅋ

 

 

하지만 죽더라도 다시 살아날 수는 있습니다.

체력이 제로가 되어 쓸어지면 위 그림처럼 되살아나기를 할거냐고 묻습니다.

이때 OK버튼을 눌러주시면 계속해서 부활은 가능하더군요 ㅋㅋ 그런데 다시 살아나면

마나와 체력은 바닥인 상태에서 시작됩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