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이 하는 게임

더포레스트템플

by mailgame 2016. 1. 8.







파이어소년과 워터소녀가 함께 스테이지를 클리어해나가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ㅎㅎ

혼자서 하기보다는 둘이서 같이해야 더 재미있는 플래시입니다. 제목은 더포레스트템플이며

몇 가지의 시리즈가 있습니다. 오늘은 가장 오리지널이라고 할 수 있는 버전을 올려보았습니다.

포레스트 말고도 라이트, 아이스, 크리스탈 버전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ㅋㅋㅋ

 

 

메인 스크린을 보시면 몇몇 버튼들이 있고

화면 좌측 하단에는 자그마한 광고창이 있습니다. 눈에 거슬리는 분들은

엑스표 단추를 눌러서 창을 닫을 수 있어요 ㅋㅋ Play를 눌러서 시작할 수 있으며

도움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인스트럭션즈 단추를 눌러주세요.

 

 

레벨 스테이지는 나무의 뿌리모양으로 생겼는데요

자세히 보시면 돌멩이의 모양이 몇종류 있습니다. 도움말 부분을 보시면 알겠지만

각각의 모양마다 미션이 조금씩 다르니까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오늘은

튜토리얼 스테이지를 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ㅎㅎㅎ

 

 

플레이 방법에 대해서 몇가지 알려드릴텐데요

기본적으로 물과 불이 섞여서는 안됩니다. 길을 가다보면

빨간색 또는 하늘색의 액체가 있는데 서로 색깔이 반대되는 장소에 닿으면

죽으니까 조심하세요 ㅋㅋ 더포레스트템플 캐릭터 컨트롤은 화살표 방향키와 WAD 키로 해줍니다.

 

 

그리고 2층으로 올라가시면

상성과 관계없이 무조건 죽는 장애물도 있습니다.

녹색으로 된 물인데요 저기에 들어가면 누가 되었든지간에 죽으니까

최대한 피해서 이동하세요 ㅋㅋ 도움말에서 설명하기로는 녹색의 진흙이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레버 및 버튼 활용입니다.

레버의 경우 일단 한번 작동시켜놓으면 그 상태로 고정이 되는데

버튼은 계속 그 자리에 머물러있어야만 기능이 작동하므로 서로 협력하여

구간을 통과해야 합니다. 보라색 버튼이 따로 두개가 있는 이유이기도 하죠 ㅋㅋ

 

 

가급적이면 화면상에 보이는 보석들을 다 획득해주시고

각자의 색상에 맞는 문앞에 서줍니다. 그럼 두명의 캐릭터가 출구로 들어가면서

게임이 클리어됩니다. 받게되는 등급은 얼마나 빠르게 깼는지 그리고 보석은 다 획득했는지에 따라

나뉘게 됩니다. 저는 A를 받았네요 ㅎㅎ 혼자서 하니까 좀 버겁긴 합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