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심영의모험3 게임하기

by mailgame 2016. 1. 11.







김두한과 심영의 대결인데요 버전이 여러개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ㅋㅋ

제가 기억하기로는 1탄은 스토리 형태로 진행되는 방식이었고 2탄이 직접 캐릭터를 움직여가며

모험을 하는 방식이었는데요 요번에 올려드리는 심영의모험3 버전은 일종의 카드싸움입니다.

하스스톤을 패러디하여 만든건데 나름 재미있습니다. 난이도가 높아서 더 그런걸수도 있겠네요 ㅎㅎㅎㅎ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들에게

3장의 카드를 줍니다. 저는 고통의저주와 기자양반 그리고 대동강맥주가 걸렸는데요

이들중에서 마음에 들지않는것을 하나 선택하여 상대방 카드와 교환할 수 있습니다.

처음 하시는분들은 어떤게 좋고 나쁜지 몰라서 그냥 찍을수밖에 없겠군요 ㅋㅋ

저도 그랬습니다. 저는 마나가 가장 적은걸로 바꿔봤네요.

 

 

이제 본격적인 전투가 시작됩니다.

몸으로 직접 싸우는게 아니라서 어느정도 전략을 짜고

머리를 써야합니다. 현재 저에게 주어진 마나는 2인데요 카드들은 전부다

3이상을 필요로하므로 첫번째 턴에서 제가 할 수 있는 액션을 없네요 ㅋㅋㅋ

고정스킬이 있긴하지만 구립니다.

 

 

턴이 계속 번갈아가면서 진행되면

서로 카드들이 쌓이기 시작하는데요 종류도 꽤 많고

특징들이 달라서 일단은 제각각의 속성을 다 알고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컴퓨터의 난이도도 높기때문에 초반에는 아마 거의 패배하실 겁니다 ㅋㅋㅋㅋ

 

 

저도 심영의모험3 게임을 여러번 해봤었는데

이번처럼 패가 안좋게 나온적도 처음인 것 같네요 ㅋㅋㅋ

힘도 제대로 못써보고 죽을 것 같습니다. 중간에 양쪽카드 모두에게 피해를 입히는

공격을 했었으나 금방 복구되어 또다시 엄청난 데미지를 받았습니다 ㅎㅎ

 

 

결국 저는 김두한에게

공격도 제대로 해보지못하고 참패를 당했습니다.

이게 전략을 잘 짜는것도 중요하겠지만 어느정도 운빨도 있는 것 같네요 ㅋㅋㅋ

아무튼 여러번 하다보면 이길때도 있을거에요. 여러분들도 화이팅 해보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