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성정체성 테스트

by mailgame 2016. 1. 12.







세상 사람들은 대부분이 이성애자이지만

동성에게 호감을 느끼는 사람들도 꽤 있습니다. 자신의 취향이이때문에

존중해주어야 한다고는 생각하는데요 참고로 저는 이성애자입니다 ㅎㅎ 오늘 여러분들은 어디에 속하는지

직접 성정체성 테스트 게임으로 확인해보세요. 혹시라도 결과가 만족스럽게 나오지 않더라도 상심하지 마시고

그냥 재미로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ㅋㅋ

 

 

시작하기 전 메인화면에서

간단히 소개글이 나오는데요 이번 테스트는 세계에서 공식적으로 발표된 팀에서

낸 문제이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하네요 ㅋㅋㅋ 근데 막상 해보시면

뭔가 이상하다는 것을 느끼실겁니다. 객관식 아홉문제와 주관식 한문제가 있는데요

모두 다 풀때까지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으니 천천히 한번 풀어보세요 ㅋㅋ

 

 

문제들 중 일부만 캡쳐해서 올려보았습니다.

2번 문항을 보시고 계신데요 남자를 끌어안고싶은 충동이 있다면 Yes를,

없다면 No버튼을 눌러줍니다. 저는 그런 충동을 받아본적이 없어서 No단추를 누르려고 했는데요

글자가 자꾸만 도망가서 절대로 누를수가 없더군요 ㅋㅋㅋ 제작자가 일부러

이런식으로 만들어놓은 것 같습니다 ㅎㅎ 어쩔수없이 Yes버튼만을 누르도록 설정해놓은거죠 ㅋㅋ

 

 

혹시 몰라서 다른 문제들까지

모두 풀어보았습니다. 7번문항의 경우 휴대폰의 전화번호목록의 남녀비율을

묻고있는데요 이건 솔직히 이성보다 동성이 더 많을수도 있는데 약간은

극단적이라는 생각도 드네요 ㅋㅋㅋ 그리고 어차피 No버튼은 누를수가 없습니다 ㅎㅎ

어떤 문항이 나오든지간에 무조건 Yes만을 누를 수 있어요 ㅋㅋㅋㅋ

 

 

이제 마지막으로 성정체성 테스트 주관식 문제가 나왔습니다.

자신이 게이라고 생각되면 입력창에 써주시면 되고

그게 아니라면 괜찮다 또는 아니다 정도로 작성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사실 이 부분도 수정이 안되도록 만들어놨습니다 ㅋㅋㅋ 수정이라는 글자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사라지도록 해놨더군요 ㅎㅎ

 

 

모든 문제들을 다 풀고나니

테스트 결과가 나왔습니다. 모든 항목에 동의했기때문에

게이확률 100%라고 하네요 ㅋㅋㅋ 정신 상담을 받아 제2의 인생을

살아보라고 하는데, 이건 누가 테스트를 해도 동일한 결과가 나올겁니다 ㅎㅎ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시고 장난삼아 해보시기 바래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