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졸라맨 게임

스틱맨바이러스5

by mailgame 2016. 1. 18.







졸라맨을 바이러스로 표현하여

주인공 캐릭터인 연두색 원숭이가 그들을 퇴치하는 형태의 게임입니다 ㅋㅋ

어떤식으로 처치하느냐가 중요할텐데 원숭이가 사용할 수 있는 무기의 종류가 많아서 그런지

영어 제목으로는 츄즈유어웨폰이라고도 합니다. 오늘 소개할 버전은 다섯번째 판인 스틱맨바이러스5 게임인데요

모두들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바래요~ ㅎㅎㅎㅎ

 

 

시작하기 전에 트레이닝 단계가 있습니다.

컨트롤법은 화살표 방향키와 A, S 이렇게 두가지로 하는데요

좀 더 자세한 조종법에 대해서는 실제로 연습을 하면서 습득할 수 있습니다 ㅋㅋ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눌러서 트레이닝을 시작해주세요.

 

 

매 스테이지마다 적들을 모두 처치하고

탈출구가 생성되면 그 문으로 나가는것으로 하나의 레벨을 마감합니다 ㅋㅋ

A키로는 공격이 가능한데 기를 모아서 사용할 수 있기도 합니다.

눈앞에 보이는 적군 로봇을 때려눕혀보세요 ㅎㅎ

 

 

플레이 도중에 스페이스바 키를 누르면

무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 이 창에서는 방향키로 메뉴를 이동하고

A버튼으로 골라줍니다. 고르기가 완료되었으면 다시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서

창을 닫아줍니다. 샷건을 제안하길래 저도 그걸로 골라보았습니다 ㅋㅋㅋ

 

 

이번에는 S키의 활용법을 알아볼텐데요

꼬리를 길게 뻗어서 봉에 말았다가 탄력을 받아 더 높이

뛰어오를 수 있는 기능입니다. 점프만으로는 거리가 멀거나 높을때

활용하면 좋겠죠? ㅋㅋ

 

 

트레이닝은 이정도로 마치고

실전으로 들어가봅시다. 스틱맨바이러스5 첫번째 스테이지의 바이러스들 중에서

불속성을 가진녀석이 있는데 그 캐릭에게는 화염방사기가 통하지 않습니다.

어차피 불로 이루어진 적에게 당연히 통할리가 없겠죠 ㅋㅋㅋ 따라서

적들의 특성에 따른 무기선택도 중요합니다.

 

 

플레이 장면을 보시고 계신데요

일반적인 검은색 로봇들도 있지만 좀전에 말한

불속성의 로봇들도 보이네요. 화면상에 보이는 모든 적들을 퇴치하고

포털이 생성되면 탈출해보세요 ㅎㅎ 많은 스테이지들 깨는것에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