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게임

플래시 rpg게임 - 아큐즈

by mailgame 2016. 1. 20.







평화롭던 마을에서 괴물들이 나타남에 따라

영웅이 필요한 시점에 우리가 그 주인공이 되어 마을을 살리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게임입니다 ㅎㅎ

실제로 이런 임무를 가지고 있다면 부담이 많이 될 것 같은데요 가상 공간에서의 스토리이기때문에

부담없이 즐겨주세요 ㅋㅋㅋ 제목은 아큐즈이고 플래시 rpg게임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2버전까지 있는데

반응이 좋으면 두번째 버전도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 ㅎㅎㅎㅎ

 

 

일단 조종법을 알아야하니까

Key settings 메뉴로 들어가서 확인해봅시다.

생각보다 알아야 할 버튼들이 많은데요 기본적인것만 말씀드리자면

캐릭터의 무빙은 WASD 및 방향키로, 공격은 J, 점프는 K 스킬은 I 및 L로 해주시면 됩니다.

나머지 단축키에 대해서도 위 그림을 보면서 참고하세요 ㅋㅋ

 

 

이제 메인으로 이동하여

새롭게 모험을 시작해봅시다 ㅋㅋ 플레이한 내용을 저장하기 위해서는

계정을 생성하거나 페이스북 아이디가 있어야한다고 하네요. 근데 번거로우시면

그냥 하셔도 됩니다. No 단추를 눌러주시면 이름 설정하는 창이 나오는데

여러분들이 원하는 아무 이름으로 지어주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맨 처음 화면에서는 언어설정 하는 부분이 있는데

제가 이미지를 저장하지 못하고 생략했네요 ㅋㅋ 한국어도 지원되니까 참고하세요.

위 그림은 인트로 이야기인데 한글로 나와서 보기가 편하네요.

아큐즈라는 마을을 괴롭히던 괴물을 봉인했는데 최근에 다시

출현하여 그들을 막아야 한다는 내용입니다.

 

 

이곳의 촌장을 가장 먼저 보게되는데

여러가지로 도움을 주고 퀘스트도 제공합니다.

그가 이곳 마을의 사정을 설명하기 시작합니다. 아까 인트로에서 했던 내용들입니다 ㅋㅋ

가장먼저 해야할 일은 무기를 구해오는 것인데

마을의 왼쪽 아래쪽으로 내려가시면 대장장이를 만날 수 있습니다.

 

 

대장장이에게 다가가서 J버튼을 누르시면

위와같이 상점 창을 열 수 있습니다. 총 세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그중 하나를 선택하여 주인공 캐릭터의 인벤토리 창으로 옮겨주세요 ㅎㅎ

그리고 열려있는 창들을 다시 닫아주시면 되겠습니다.

 

 

그 다음으로 받게되는 퀘스트는

아큐즈 마을 밖의 던전으로 나가서 몬스터들을 잡는것인데요

슬라임 세마리를 처치하면 미션을 완수하게 됩니다 ㅎㅎㅎㅎ

적들을 공격할때 타격감도 있고 연속으로 때리는 맛도 있어서

재미있더군요 ㅋㅋ 그럼 재미있게 플래시 rpg게임을 즐겨보세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