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hops게임

by mailgame 2016. 1. 22.







오로지 점프 하나로만 캐릭터를 조종할 수 있는데요

이런 종류의 게임이 오히려 더 재미있을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물론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이 단순함에 비해서 꽤 흥미있었네요. 아무튼 제목은 hops게임인데요 캐릭의 크기가

상당히 작은편이라서 처음에는 눈 크게뜨고 잘 확인해야 할겁니다 ㅎㅎ

 

 

시작 화면은 이렇습니다.

따로 메뉴라든지 준비화면이 없고 곧바로 시작인데요 ㅋㅋ

조종은 위쪽 방향키로 해주세요. 위쪽 버튼을 누를때마다 한번씩 점프하며

얼마나 길게 누르느냐에 따라 뛰어오르는 높이가 달라집니다 ㅎㅎㅎ

 

 

플레이 도중에 화면을 벗어나면

자동적으로 파우즈 상태가 되는데 임의로 일시정지를 거시려면

P단추를 눌러주세요. 게임을 재개할때에도 다시 P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일시정지 상태에서는 사운드에 대해서 옵션변경도 가능합니다 ㅋㅋ

 

 

그럼 제가 플레이했던 hops게임 장면들 중

일부를 보여드릴게요 ㅋㅋ 별로 특별한 것은 없지만

간단히 몇가지 팁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컨트롤할 수 있는것이

단지 점프밖에 없기때문에 낭떠러지와의 간격을 잘 조절해야 합니다. 어정정하게 뛰었다가

바닥으로 떨어질 수도 있어요 ㅎㅎㅎㅎ

 

 

이게 스테이지 구분이 명확하게

되어있지는 않은 것 같은데 꽤 여러개의 파트로

나뉘어져있습니다. 한 개의 파트가 언제 끝나는지는

위 화면처럼 집모양의 그림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저도 끝판까지 깨보지는 못해서

얼마나 오랫동안 모험을 해야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ㅋㅋ

 

 

장애물들 중에 낭떠러지가 가장 큰 걸림돌인데요

혹시라도 바닥으로 떨어지고 있다고 해도 곧바로 포기하지는 마세요 ㅋㅋ

벽점프를 이용하여 계속 반동을 주면서 서서히 올라올수도 있습니다.

물론 확률이 그렇게 높지는 않지만 운 좋으면 되살아날 수도 있어요 ㅎㅎㅎㅎ

 

 

바닥으로 떨어지는 것 이외에도

위아래로 움직이는 방망이라든지 가시와같은 장애물들이

도사리고 있기때문에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그럼 hops게임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건데요

여러분들은 저보다도 더 많은 스테이지들을 클리어 해보시기 바래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