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손오공게임

by mailgame 2016. 1. 27.







드래곤볼이라는 만화를 완결까지 다 보신분들은 알겠지만

정말 재미있습니다 ㅋㅋ 저만 그렇게 느끼는건 아닐텐데요 제 개인적으로는

명작중에 명작이라고 생각하네요. 무엇보다도 순하고 착한 캐릭터가 주인공으로 등장하고 정의가 승리하는

스토리가 좋았습니다. 물론 그 이야기를 전개해나가는 작가의 스킬도 대단했죠 ㅎㅎㅎ 그로인해서 다양하게

관련 게임들도 많이 나왔습니다. 오늘은 그중 하나의 손오공게임을 올려봅니다.

 

 

드래곤볼에 나오는 캐릭터들 중 선택하여

싸움을 하는 방식입니다. 언어가 좀 보기 어려울수도 있는데요 ㅋㅋ

두번째와 세번째 메뉴는 어차피 실행관련 메뉴가 아니기때문에 생략하셔도 됩니다.

맨 위에있는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 화면에서는 컨트롤방법 및

캐릭터 고르기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ㅎㅎ 컨트롤은

1p의 경우 WASD 및 UJIKOL 키들로 해주시면 되고 2p는 방향키와

415263키들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굳이 이인용으로 하실필요는 없으며

혼자서 스토리모드로 진행하셔도 좋습니다 ㅋㅋㅋ

 

 

저는 주인공인 손오공을 골라서 시작해보았습니다.

주변에 친구가 없어서 혼자 했는데요 스토리모드를 눌렀더니

스테이지가 숫자로 보이네요. 아마 여기있는 레벨들을 모두 클리어하면

일곱개의 구슬을 모두 모을 수 있나봅니다. 그렇게 되면 용신에게 소원 빌어야겠네요 ㅋㅋ

 

 

싸움이 진행되는 장면 중 일부를

찍어보았습니다. 웬 멧돼지같은 녀석들이 나오는데요

한 10~15마리정도 처치하면 스테이지가 클리어 되었던 것 같네요 ㅋㅋ

아직 손오공게임 1탄이라서 기본공격으로도 충분히 처치할 수 있습니다.

 

 

한마리를 우선 처치하니까

주변에서 친구들까지 합세했습니다. 3마리까지 늘었는데요

사방에서 달려들면 힘들수도 있어요 ㅋㅋ 그런데 기를모아서 사용하는 스킬도

있기때문에 위기상황에서 적절히 사용하면 한번에 여러명의 적들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모든 적들을 해치우면

You Win 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스테이지가 클리어됩니다.

보스가 나오기를 내심 기대했었는데 아마도 더 나중에 나오려나보네요 ㅋㅋ

그럼 남은 레벨들도 모두 다 깨서 7성구까지 모아보도록 합시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