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미친고양이게임

by mailgame 2016. 2. 9.







말 해석을 좀 잘 해야할 것 같은데

고양이가 미쳤다는 것이 아니라 게임이 미쳤다고 보는것이 맞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

아마 아프리카 개인방송에도 많이 나왔던 플래시같은데 이게 슈퍼마리오를 배경으로 만들어지긴 했지만

주인공 캐릭터도 바뀌었고 모험을 하면서 순간순간 등장하는 장애물의 구성도 바뀌었습니다 ㅎㅎㅎ

그럼 미친고양이게임을 재미나게 플레이 해보세요 ㅋㅋ

 

 

메인화면에서의 제목은

한문으로 되어있어서 무슨 뜻인지는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중단 아래쪽을 보시면 두 개의 메뉴가 나와있는데요 각각은

게임 시작하기 및 도움말 보기입니다. 근데 설명글도 다 한자로 되어있어서

모르시는분들은 이해하기 어려울겁니다. 컨트롤 방법은 화살표 방향키로

해주시면 됩니다.

 

 

스테이지는 모두 합해서

여섯개가 있습니다. 1탄만 오픈되어있고 나머지 다섯개는

현재 자물쇠로 잠겨있으므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첫번째 스테이지부터

순서대로 시작해주세요 ㅋㅋㅋㅋㅋ 맨 오른쪽 아래에 있는 두개의 글자를 누르면

다시 메인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럼 모험을 시작해보겠습니다.

고양이 얼굴을 보니까 표정은 참 착하게 생겼네요 ㅋㅋㅋ

그리고 몬스터들의 얼굴은 장난기 가득하게 생겼습니다.

언제 어디서 불씨에 장애물들이 튀어나올지 모르니 항상 긴장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근데 한번 죽었다고 해서

무조건 맨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하는것은 아닙니다.

위 그림에서도 보듯이 미친고양이게임 중간중간마다 체크포인트가 있습니다.

파란색의 깃발 모양인데요 일단 저기를 터치하고나면 한숨 돌리셔도 됩니다 ㅎㅎㅎ

다음부터의 시작지점은 저곳부터가 될테니까 말이죠 ㅋㅋ

 

 

그리고 한가지 더 마음에 드는것은

목숨이 무한이라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두갠가 세개정도의 라이프를 주지만

그걸 다 쓰고 0이 된 상태에서도 죽으면 마이너스숫자로 다시 뜨기때문에

게임오버 걱정없이 마음껏 하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