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게임

나비 짝맞추기

by mailgame 2016. 2. 10.







이번에 소개드리는 플래시는

일종의 마작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똑같은 카드를 뒤집으면서

상쇄시키고 최종적으로는 모든 그림들을 없애야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ㅎㅎ

날개를 한쌍씩 계속 맞춰나가는 나비 짝맞추기 게임인데요 그림이 생각보다 많이 있어서

헷갈릴수도 있습니다. 그럼 재미나게 해보세요 ㅋㅋㅋ

 

 

로딩이 다 완료될때까지

시간이 다소 걸립니다. 광고때문일수도 있고

아니면 정말로 준비과정일수도 있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위와같은 그림이 나오는데요 Start 단추를 눌러서 시작해주세요 ㅋㅋㅋ

 

 

첫번째 스테이지가 시작되었는데요

카드에는 여러가지 종류의 날개들이 그려져있습니다.

그런데 모두 하나씩만 있죠? 쌍을 맞추어서 나비를 완성시키고

저 멀리 날려보내야 합니다. 근데 쌍을 합쳐서 완성시킬때 왠지모를

성취감이 느껴지더군요 ㅋㅋㅋㅋ

 

 

한번에 여러마리를 다 맞추면

이렇게 날아다니는 애들이 많아지기도 합니다.

보기에는 이쁘고 좋지만 너무 정신없어지면 카드맞추기에

방해가 되는 경우도 있어요 ㅋㅋㅋㅋ

 

 

스크린 상단 메뉴들에 대해서

설명을 좀 드리자면 맨 왼쪽에있는 파란색 막대기는

현재 남은 제한시간입니다. 모두 다 닳게되면 나비 짝맞추기 게임이 끝나게 되죠 ㅋㅋㅋ

그리고 중간에 있는 별모양 막대기는 힌트보기인데요 총 세번의 기회를 주고

한번 쓸때마다 랜덤으로 정답카드를 알려줍니다.

 

 

그리고 Reset 이라고 쓰여져있는 버튼은

카드들 전체가 초기화되는것이 아니라 남은것들에 대해서

순서만 바꾸는겁니다. 패가 너무 안좋아서 쌍맞추기가 어려울때 사용하면

도움이 될겁니다 ㅋㅋㅋ 맨 우측에 있는 Quite 단추는 메인으로 이동하는 버튼이에요 ㅎㅎ

 

 

저는 제한시간동안 모든 나비들을

완성하지 못해서 끝나버리고 말았는데요 나름 많이 카드들을 맞추었지만

성공하지 못했다는 이유로 아예 빵점을 줘버리네요 ㅋㅋㅋ 좀 냉정한 것 같습니다.

점수를 조금이라도 얻으려면 일단은 클리어를 최우선의 목표로 해야겠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