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후레쉬맨 오리지널

by mailgame 2016. 2. 11.







버그가 없는 일반버전으로 나와있는 게임들이 대부분이지만

간혹가다가 캐릭터의 체력이 아예 닳지 않거나 돈이 무한으로 셋팅되어있는 등

버그판으로도 만들곤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후레쉬맨 오리지널 버전으로 글을 쓰는데요

적들이 공격하면 그걸 맞을때마다 체력이 깎이니까 조심하세요 ㅋㅋㅋ 끝판까지 깨려면 상당한

컨트롤 실력이 필요할겁니다.

 

 

메인화면은 이런식으로 나오는데

영어 제목은 카툰히어로입니다. Play Game 단추를 눌러서 곧바로 시작할 수 있고

코드를 입력하여 특정 스테이지부터 할수도 있습니다. 근데 저는 알고있는 정보가 없어서

그냥 처음부터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조종하는 방법에 대해서 먼저 나오는데요

화살표 방향키를 이용하여 캐릭터를 움직일 수 있고

액션키는 CXZ 세가지로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콤보사용에 대해서도

위 그림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잘 익혀보세요 ㅋㅋㅋ

 

 

영웅고르기 화면에서는

두가지 형태가 있는데 하나는 세명이 한 팀이되어 싸움을 하는것이고

다른 하나는 혼자서 전투를 하는겁니다. 저는 3명을 바꿔가며 조종하는것이

오히려 더 힘들 것 같아서 1인모드로 골랐습니다. 근데 어떤것을 선택하든지간에

저마다의 장단점이 있을 것 같네요 ㅎㅎㅎ

 

 

후레쉬맨 오리지널 게임에서 1레벨을 플레이하는 장면을

스크린샷 찍어보았습니다. 적들은 여러명이 동시에

덤벼들때도 있는데 그럴때에는 사방에서 둘러쌓이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한쪽에 몰아놓고 때리는 것이 더 효율적이더군요 ㅋㅋㅋㅋ

 

 

부하들을 막 처치하다보니까

잠시 후에 보쓰가 나타났습니다. 거북이처럼 생기긴 했는데

손에는 드릴을 달고있네요. 근데 저는 이미 체력이 많이 깎여있는 상태라서

이길 수 있을런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

 

 

결국에는 버티지 못하고 죽었는데요

보스와의 대결을 위해서라도 체력을 많이 비축해놔야겠네요.

하지만 Try again 버튼을 누르면 다시 도전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갯수가

생각보다 많아서 올클리어를 위해서는 좀 장기전이 될 수도 있어요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