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게임

포켓볼게임

by mailgame 2016. 2. 12.







테이블 위에 있는 공들을 홀에 넣으면 되는 게임인데요

아마 포켓볼게임이라고 하면 다들 아실겁니다 ㅋㅋ 보통은 볼에 숫자가 적혀있어서

특정 숫자의 공만 넣어야 점수로 인정되는 규칙이 있는걸로 아는데 오늘은 그런거 계산할필요없이

무조건 구멍에 넣기만 하면 되는 플래시입니다 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제목도 Pool Practice 라고

쓰여져있는데요 일종의 연습용이라고 할수도 있겠네요 ㅋㅋㅋ

메인에는 빨간색과 흰색의 공과 큐대가 그려져있습니다. Play 버튼을 누르면

시작할 수 있어요 ㅎㅎ

 

 

도움말 페이지를 보시면

미션이 나와있습니다. 테이블 위에 있는 모든 빨간색의 공들을

다 때려넣으면 된다고 하는데요 조종은 마우스로 해주시면 됩니다 ㅋㅋㅋ

행운을 빌어주고 있네요. 스타트 단추를 눌러주세요.

 

 

초반에 배치시킬 하얀색 공의

위치를 지정합니다. 아무데나 여러분들이 원하는 장소에

놓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빨간공을 한방에 넣을 수 있는 자리가 좋겠죠? ㅋㅋ

 

 

저는 바로 이 위치에 놓아보았는데요

이제 큣대로 공을 때려서 골인시키면 되겠습니다.

방향을 설정하고 마우스 왼쪽버튼을 누르면 힘조절이 왔다갔다 거립니다.

적절한 시기에 다시 마우스 단추를 누르면 흰 공을 치면서 나아갑니다 ㅋㅋㅋ

 

 

공을 골인시키는 것이 미션이지만

연속해서 넣을경우 콤보 점수도 있습니다. 1천점씩 추가되는 것 같은데

예를들어서 첫 턴에 1000점을 땄다면 그 다음에 또 성공시켰을경우

2000점을 얻고 또 3000점을 얻고 하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연속으로 넣어야

포켓볼게임에서 더 높은 스코어를 얻을 수 있죠 ㅋㅋㅋ

 

 

저는 모든 공들을 골인시켜서

게임이 끝났는데요 최종 점수를 보니 17500점이 나왔습니다.

스코어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재도전 하실 수 있는데요

New game 이라고 쓰여져있는 연두색 단추를 눌러주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