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게임

어스테이큰 earthtaken 게임

by mailgame 2016. 2. 16.







제목을 언뜻보면 지진이라는 단어와 헷갈릴 수 있는데요 ㅋㅋㅋ

earthquake가 아니라 earthtaken입니다. 아마도 약탈당한 지구 정도로 해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번 어스테이큰 플래시는 버전도 몇가지 있는 것 같은데 오늘 올린것은 1탄입니다. 다음번에 기회가 되면

다른 것들도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인트로가 좀 길게 나옵니다. 비록 영어로 되어있긴 하지만

문장들이 길지가 않아서 사전을 찾아가며 해석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겁니다.

지구를 향하여 외계인들이 침공하고있는 것 같은데요 그들이 도착한 이후로

우리의 행성은 밤새도록 고통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외계인들은 예고도 없이

이곳을 침략해왔기때문인데요 하지만 이대로 멸망해버리면

희망을 짓밟아버리는 것이므로 아이들의 정신건강에 좋지 않겠죠? ㅋㅋㅋ

해피엔딩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이 직접 저들을 처치해주세요.

 

 

인트로가 다 지나면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조종법부터 살펴보도록 합시다.

방향키로 캐릭을 움직일 수 있고 총을 조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A버튼으로 총쏘기, S는 점프 기능이에요 ㅎㅎ R은 재장전,

Q는 무기교체입니다. E는 식량먹기, P는 일시정지 및 메인화면 이동 기능이니까

참고하세요 ㅋㅋㅋ

 

 

그럼 저도 어스테이큰 게임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기가 안좋아졌는지 산소마스크를 쓰고 다니네요.

아마도 적들이 화학공격을 했나봅니다. S버튼이 점프라고 했는데

연속으로 두번 누르면 더블점프도 가능합니다 ㅋㅋㅋㅋ

 

 

초반에는 외계인이 등장하지 않는데

계속 길을따라 가다보면 드디어 첫번째 적을 대면하게 됩니다.

근데 위치가 좀 애매하게 있더군요. 옥상으로 올라가는 길에 있어서

공격하기가 좀 어렵습니다. 좀 야비하지만 시선이 다른곳에 가있을때 공격하면

이길확률이 높더군요 ㅋㅋㅋㅋ

 

 

그런데 적들 말고도

불길과 같은 장애물로 인하여 체력이 닳을수도 있습니다.

위 그림에서는 철봉에 매달려서 이동하고 있는데요 이처럼 여러가지 방법으로

고난을 이겨낼 수 있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