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중력마스터

by mailgame 2016. 2. 17.







제목만 보면 마치 중력을 다 마스터하여

하늘을 날아다닐것만 같은데요 사실은 그런 종류의 게임은 아닙니다 ㅋㅋㅋ

쇠구슬이 하나 나오는데 특정 지점까지 모두 이동시켜야하는 방식인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화면상에 여러가지 모양의 도형을 그려내야 합니다. 구슬 자체가 스스로 움직일수가 없어서 간접적으로

이동시켜야 하기 때문이죠 ㅎㅎ 그럼 여러분들도 중력마스터 게임에 도전해보세요.

 

 

메인 스크린은 이렇게 나오는데요

화면 중단에 두가지의 버튼이 있습니다. Play 단추를 누르면

곧바로 시작할 수 있고 Volume 부분에서는 음량조절 및 음소거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배경음은 Reasoner 라는 사람이 제작했나보네요 ㅋㅋ

 

 

그럼 이제 몇 몇 스테이지를 보며

플레이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중력마스터 화면상에서

영어로 도움말을 주긴 합니다 ㅋㅋ 마우스를 이용하여 도형을 그리면

그 힘에 의하여 구슬이 오른쪽으로 굴러가고 목표지점까지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만약에 도형을 그렸다가 취소하고 싶으시면

기존에 있던 그림위에 더블클릭하여 없앨 수 있습니다.

2탄같은 경우는 가운데 구멍에 미리 빠지지 않도록 받침대를 만들어놓고

윗층에 있는 홀부터 처리한다음 아래로 이동시켜야 깰 수 있습니다 ㅎㅎㅎ

 

 

3탄은 뭔가 계단식으로 생겼는데요

공이 바깥으로 떨어지지 않게 지지대를 만들어두어야겠죠?

저는 각 층마다 아래쪽으로 미끄러질 수 있도록 그려보았습니다.

결과는 성공적이더군요 ㅋㅋㅋㅋ

 

 

4레벨은 약간 난이도가 있습니다.

근데 중력마스터 게임은 정답이 하나만 있는것이 아니라서 이런저런 방식으로

그리다보면 깰때도 있어요 ㅋㅋㅋ 저도 대충 그려봤는데 다행이 클리어가 되더군요.

아래쪽으로 내려가는 길을 튼튼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ㅎㅎ

 

 

스테이지가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어려워지는 편입니다. 그래도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것은 자유라서

굳이 저와 똑같이 그리지 않아도 충분히 깰 수 있습니다. 어쨌든 저는 위와같은 방법으로

이번 레벨도 깰 수 있었네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가 한 6탄정도 되었던 것 같은데

목표지점 홀이 쇠구슬보다 더 위에있어서 당황했네요 ㅋㅋㅋ

근데 지렛대를 이용하여 위쪽에서 커다란 도형을 만들어서 떨구면

반동에 의해 공이 높이 날아오릅니다. 6탄부터 이렇게 어려우면 나머지 탄들도

깨기가 좀 난해할 수 있겠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