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개들입피하기 게임

by mailgame 2016. 3. 4.


 



여기에 나오는 왕들이 개드립을 친다는건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오늘의 플래시는 개들입피하기 게임입니다 ㅋㅋㅋ ans라는 어보이드 앤 서바이벌 게임을

해보신분들 많겠지만 그거랑 방식이 거의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보스의 종류라든지 그들이 공격하는 패턴

등은 차이가 많더군요. 개인적으로는 이번 플래시가 더 난이도가 높다고 느꼈습니다 ㅎㅎ

 

 

설정 창으로 들어가시면

옵션을 바꿀 수 있는데요 그래픽 퀄리티는 가능하면

하로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컴퓨터가 성능이 좋아서 렉이 전혀 안걸린다면

어떤 등급을 선택하시든지 상관은 없습니다. 다만 그래픽카드가 좀 딸린다면 렉이 걸릴 수 있으니

화질을 낮춰달라는 것이죠 ㅋㅋㅋ 그 외에 비지엠설정 및 조작방법 변경 메뉴도 있습니다.

 

 

플레이 장면은 두 장 정도만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쉽게도 이 화면에서는

보스 자체의 모습은 등장하지 않았는데요 누가 나오든지간에 어쨌든

다들 적이니까 조심해야 합니다 ㅋㅋ 패턴도 꽤 어렵게 업그레이드가 되었는데

패턴을 외운다고 하더라도 피하기가 까다롭게 만들어놨더군요 ㅎㅎㅎ

 

 

이 장면은 어디선가 많이 본 모습이죠? ㅋㅋ

메탈슬러그 시리즈에 나오는 장면중에 하나인데

꽤 비슷하게 연출을 했네요. 만약에 제작자가 저 캐릭터와 기차 등을 직접 그린거라면

꽤 실력이 좋다고 칭찬해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원래는 키보드만 이용하여 조종하는 거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이번 스테이지처럼 마우스를 같이 사용해야하는 레벨도 있습니다.

 

 

제 도전은 1889점에서 끝을 봤습니다 ㅋㅋ

최고점수는 3111점이라고 되어있는데 사실 저 스코어도

그렇게 높은편은 아닙니다 ㅋㅋㅋ 1889점의 등급은 F인데요

제가 너무 빨리 죽은 것 같군요. 점수를 터치하면 개들입피하기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2560점을 받았습니다.

점수는 좀 높아졌지만 그래도 에프 등급을 벗어나지는 못했습니다 ㅋㅋ

일단 이번 포스팅은 이쯤에서 마치고 다시한번 도전을 해봐야겠네요.

많이는 안바라고 C등급 이상만 나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