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super hexagon pc 게임

by mailgame 2016. 3. 10.






 


보통의 순발력이 아니라면 1분을 버티기가 힘든 게임입니다 ㅋㅋ

워낙 장애물이 다가오는 속도도 빠른데다가 회전을 하다보니 정신을 못차리겠더군요.

저도 여러번 도전해봤지만 좋은 기록을 세우지는 못했습니다. 저는 게임관련 블로그를 운영중이긴 해도

플레이 실력은 좀 딸리는 것 같네요 ㅎㅎㅎㅎ 어쨌든 super hexagon pc 버전 게임을 즐겨보시기 바래요.

 

 

메인 화면에서는 게임 제목이 나오고

위아래로 버튼이 하나씩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것을 누르면

새롭게 페이지가 뜨니까 조심하시구요 곧바로 준비화면으로 넘어가기 위해서는

위쪽에 있는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ㅎㅎㅎ 참고로 아이패드나 아이폰에서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조종은 화살표 방향키로 해주시고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위 그림은 크레딧 정보를 나타내고 있는데요 게임 제작에 참여한

사람들이 소개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스크린 맨 하단에는

자신이 플레이했던 기록을 초기화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R단추를 누르면 되죠 ㅋㅋㅋㅋ

 

 

이제 super hexagon 게임1탄을 시작하기 전에

마음의 준비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정신이 없었는지

화면캡쳐를 약간 비뚤게 해버렸네요 ㅋㅋㅋ 다른 이미지들은 다 제대로 했으니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1레벨의 부제는 point이며 다음레벨로 가기 위해서는

최소한 10초 이상을 버텨야 합니다.

 

 

슈퍼헥사곤 플래시게임에도

패턴이 있는지 모르겠는데 가령 있다고 하더라도

그 순서가 바뀔 수 있어서 참 애매합니다. 한마디로 어려운 플래시라고 할 수 있어요 ㅎㅎㅎ

물론 제 기준일수도 있겠지만 손가락과 눈이 웬만큼 빠르신분이 아니라면

오랫동안 버티기는 힘들것 같습니다.

 

 

그래도 저의 첫번째 기록은

10초를 넘어서 11초 44를 기록했습니다.

그렇게 좋은 스코어는 아니지만 이전에 세워둔 레코드가 없어서

어쨌든 신기록 달성인데요 ㅋㅋㅋ 2탄을 넘기기 위해서는 최소한

20초 이상을 버텨야합니다.

 

 

그 이후로도 몇 판을 더 해봤지만

15초 47이 최고기록인 듯 싶네요. 물론 더 도전하면

저거보다는 향상된 스코어를 받을수도 있다고 보는데요 ㅋㅋㅋ

아무튼 여러분들도 super hexagon pc 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