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게임

헬기게임

by mailgame 2016. 3. 14.




 

 


실제로 헬기를 조종할 수 있는 실력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근데 정작 중요한 헬리콥터를 구매할 돈이 없네요 ㅋㅋ 한 대당 얼마나 하는지 모르겠지만

적어도 자동차보다는 훨씬 비쌀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괜찮습니다. 저는 집에서 컴퓨터로

플래시 헬기게임을 즐기면 되니까 말이죠 ㅋㅋㅋ 여러분들도 심심하면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우스로 클릭으로 조종하는건데 더 높은 기록을 세우기위해서 계속 도전하게 되네요 ㅎㅎ

 

 

워낙 용량이 가벼워서

로딩때문에 기다리는 시간은 없을겁니다 ㅋㅋ

위 그림과 같이 메인화면이 나오면 화면내에 있는 아무 부분이나

마우스로 클릭하여 시작하면 되겠습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고있으면

헬기가 힘을 받으면서 상승하고, 누르고있던 것을 놓으면 아래쪽으로 이동합니다.

 

 

플레이 장면을 하나 찍어보았는데요

피해야 할 장애물은 천장과 바닥, 그리고 중간중간 가로막는 벽입니다.

조종할 수 있는 방향이 위아래밖에 없고 움직이는 속도가 그렇게 빠르지 않기때문에

눈앞에 장애물이 보이면 미리미리 판단하여 상승을 하든지 아래쪽으로 활강을 하든지

결정해야 합니다 ㅋㅋㅋㅋ

 

 

이 게임에서는 이동거리가 곧

자신의 점수가 되는데요 현재 세우고 있는 기록은

화면 하단 왼쪽에서 distance 항목에 실시간으로 표시되고,

최고기록은 스크린 우측 하래쪽에 고정되어 표시됩니다. 만약에 이번판에 228점을 넘으면

best 스코어가 새롭게 갱신되겠죠? ㅎㅎ

 

 

이 장면은 헬기가 바닥으로 추락하여

게임오버가 되는 장면인데요 ㅋㅋ 솔직히 말해서

크게 충돌이 없더라도 어쨌든 접촉만 이루어지면 헬기게임이 끝나버리니까

최대한 부딪치지 않도록 조종해야 합니다.

 

 

제 최고기록은 600점이 조금 넘었는데요

그 전에 스크린샷을 하나 찍어보았습니다. 이 게임을

예전에도 했었던 것 같은데 그때는 1천점도 몇 번 넘었던 것 같은데

그때랑 비교하여 제 실력이 많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계속 도전하다보면

1000점은 넘을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좋은 기록세우기에 도전해보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