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도트액션2

by mailgame 2016. 3. 15.






 


아주 자그마한 하얀색 사람모양 캐릭터를 조종하는건데요 ㅋㅋ

게임 자체는 간단한 형태이지만 난이도는 거의 최상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저레벨에서는 누구나 다 깰 수 있도록 만들었는데 워낙 스테이지 갯수도 많고 나중으로 갈수록

상당히 어려워지기 때문입니다 ㅎㅎㅎ 그럼 도트액션2 게임을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ㅋㅋ

 

 

스테이지가 시작되기 전에

준비화면에 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레벨의 숫자표시가 되어있고 그 옆에는 제한시간이 나와있습니다.

맨 아래쪽에는 일종의 암호코드인데 모든 레벨마다 다른 코드가 있으며

나중에라도 재접속을 했을경우 해당 암호를 입력하여 중간부터 이어할 수 있습니다 ㅎㅎ

 

 

1스테이지 진행 장면입니다.

우리가 얻어야 하는것은 하늘색의 네모난 아이템이며

모두 획득했을 경우 게임은 자동적으로 끝이납니다. 위 그림에서는

두 개가 등장해있는데요 우선 아래쪽에 있는 네모를 먹고나서 계단을 올라간다음

맨 오른쪽 위 구석에 있는 네모까지 획득하면 되겠습니다 ㅋㅋ

 

 

2탄에서는 주황색의 장애물이 등장했습니다.

저 구간에서는 몸이 살짝만 닿아도 감전되어 죽게되니까

조심해야 합니다. 물속에서는 점프키를 이용하여 헤엄치기를 할 수 있어요.

그러고보니 도트액션2 조종키에 대한 언급을 안드렸네요. 화살표 방향키로 움직여주시고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점프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

 

 

3스테이지에서는 또다시 새로운 템이 나왔는데요

바로 빨간색입니다. 저걸 먹으면 일정 시간동안 무적상태입니다.

원래는 감전되었던 장애물도 문제없이 뚫을 수 있지만 낭떠러지로 떨어지는 것은

무적 적용이 안됩니다 ㅋㅋㅋ 그냥 죽는거에요.

 

 

자신이 얼마만큼이나 무적상태에 있는지 확인하시려면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ZET 표시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위 화면에서는

52라고 쓰여져있죠? 저 시간이 제로가 되면 다시 평범한 상태로 돌아가니까

시간활용을 잘 하셔야 합니다 ㅋㅋㅋㅋ

 

 

이번 도트액션2 포스팅의 마지막 이미지입니다.

아까는 빨간색 아이템을 새로 봤었다면 이번에는

연두색 네모가 나왔는데요 저 아이콘은 획득즉시 화면의 아래위가 반전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이 아마 스테이지가 100개정도 되는걸로 알고있는데요 ㅋㅋㅋ

모두 다 깨는것에 한번 도전해보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