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게임

플래시 rpg게임 - 에픽배틀판타지4

by mailgame 2016. 3. 16.






 


모혐류의 게임중에서 꽤 추천할만한 플래시를

오늘 하나 올려봅니다 ㅋㅋ 에픽배틀판타지4 라는 제목의 게임인데요

플래시 rpg게임이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이번것은 꽤 재미있습니다. 4탄이 있다는것은

1~3탄까지도 있다는 의미겠죠? ㅎㅎㅎ 일단 해보시고 관심이 있으시면 다른버전도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ㅋㅋ

 

 

시작하기 전에 옵션창으로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사항에 대하여 환경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품질, 애니매이션 부분, 뮤직과 사운드, 게임난이도, 언어 등에 대하여

바꿀 수 있는데요 언어는 아쉽게도 한국어 지원은 안됩니다 ㅋㅋ

 

 

인트로 이야기중에서 윗 부분을 잠시 해석해보자면,

영웅 캐릭터들이 마을을 구함으로 인하여 유명해졌다고 하는데

그 소식은 악당들에게도 전파되었나봅니다. 그래서 오히려 더 많은 적들과 대적해야하는

상황이 오게되었다고 합니다 ㅎㅎ 과연 이후의 스토리는 어떻게 전개될까요?

 

 

플래시rpg게임 초반에는 이렇게 어떤 마을처럼 보이는

장소에서 캐릭터가 나옵니다. 현재는 영웅들 중에서 안나라는 캐릭만

등장해있는데요 아마 계속 진행하면서 영웅들을 더 모을 수 있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ㅎㅎ

화면 하단에서는 아이템, 스킬, 스탯, 장비, 지도, 옵션 등의 메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마을을 지나서 애쉬우드라는

숲으로 향했습니다. 드디어 에픽배틀판타지4 게임에서 첫번째 전투를 할수있게 되었는데요

안나가 말하길, 두려워할 것 없다면서 자신은 항상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럼 몹에게 다가가 싸움을 걸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전투장면이 클로즈업 되었는데

겉으로 보기에는 나무 몬스터가 한마리인줄 알았더니

실제로는 두마리였습니다. 하지만 약한 녀석들이므로 쉽게 처치할 수 있습니다.

기본 공격은 Attack 단추를 눌러서 명령할 수 있어요 ㅋㅋ

 

 

그 외에도 스킬이라든지

스페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니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저의 첫번째 전투는 성공적으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ㅎㅎ

승리의 보상으로 돈과 경험치를 얻었는데요 컨티뉴 단추를 눌러서

모험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