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심슨게임

by mailgame 2016. 3. 18.







제 검색력이 부족한 이유탓도 있겠지만

생각보다 플래시로 즐길 수 있는 심슨게임의 종류가 많지 않더군요 ㅋㅋ

물론 더 오랫동안 세부적으로 찾아보면 꽤 많이 있겠지만 포털사이트 검색으로는 어느정도 한계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구글에서 좀 탐색해본 뒤 그나마 재미있게 했던 게임을 하나 올려보기로 했습니다.

 

 

근데 이것도 혼자서 오랫동안 하기에는 좀 그렇고

차라리 친구와 같이 누가 더 높은점수를 받나 간단히 내기정도 하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심슨이 주인공으로 나왔다면 더 좋았을텐데

그의 아빠가 주인공으로 나오더군요 ㅋㅋㅋ 그 이유는 게임을 해보시면 알겁니다.

Start Game 단추를 눌러줍니다.

 

 

심슨은 아직 어리기때문에

맥주를 먹기에는 적합하지 않았기때문이죠 ㅋㅋㅋ

그의 아빠는 어차피 아저씨의 나이니까 얼마든지 술을 마셔도 상관없습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캔맥주를 받아다가 자신의 차 트렁크에

실어주시면 되겠습니다.

 

 

근데 항상 정상적인 캔만

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때에 따라서는

불이 활활 타오르는 녀석들도 있는데요 저거 잘못 맞았다가는

한방에 죽을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ㅋㅋㅋ 괜히 심슨게임에서 욕심을 내다가

오히려 다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불맥주가 더 위험한 것은

떨어지는 것을 지격으로 맞아도 죽지만

바닥으로 터지고난 후에 불파편이 추가로 이어지기때문입니다.

따라서 일정거리를 두고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ㅋㅋㅋㅋㅋ

 

 

저의 첫번째 기록은 10000점이 나왔습니다.

점수가 딱 떨어져서 왠지 깔끔했는데요 ㅋㅋㅋ

그래도 꽤 낮은 스코어입니다. 자신의 이름을 입력하고나서

submit 단추를 누르면 스코어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심슨게임 최고기록으로는 220900점을 달성했습니다.

처음에 했을때보다 거의 22배나 높게 받았는데요

그래도 날고 기는 분들에게는 새발의 피겠죠? 이게 시간이 지날수록

캔이 떨어지는 속도라든지 숫자가 늘어나서 난이도가 높아지더군요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