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게임

비비빅게임

by mailgame 2016. 3. 21.






 


여러분들 혹시 비비빅이라고 하면

어떤것이 가장 먼저 생각나나요? ㅋㅋ 저같은 경우는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는데 여러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영어로 철자가 동일한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오늘은 비비빅게임 중에 하나를 올려보았습니다. 워낙 시리즈가 많아서 어떤걸로 할까 고민하다가

간단하고 재미있는걸로 골라보았네요 ㅋㅋㅋ

 

 

도움말 페이지는 총 3장으로 되어있습니다.

첫번째 장에서는 기본 원리에 대해 말해주고 있는데

마우스를 이용하여 빵을 움직이고 같은빵끼리 이어주면 된다고 합니다.

타깃이 되는 빵을 마우스 왼쪽버튼으로 누른상태에서

이동하고자하는 방향으로 드래그 해줍니다 ㅎㅎ

 

 

최소 3개 이상을 동일한 종류로 만들면

점수가 더해지면서 빵들이 없어집니다. 제한시간동안에

최대한 많은 갯수를 터뜨리면 되는 게임입니다 ㅎㅎㅎ 카톡게임에서

초창기에 나왔던 애니팡을 생각하시면 쉬울거에요 ㅋㅋ

 

 

예를들어서 동일한 그림을 3개 맞춰서 없앴는데

위에서 충전되는 새로운 빵들이 마침 또다시 3종류가 맞춰져서

연속으로 깨지는 경우, 콤보가 쌓이면서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근데 사실은 그런것까지 다 계산해가면서 플레이하는 분은 없겠죠? ㅎㅎㅎ

만약에 있다면 정말 똑똑하신 분 같습니다.

 

 

위 그림은 플레이 장면입니다.

눈을 크게 뜨고 보시면 상쇄시킬수 있는 그림들이 보일겁니다.

별도로 힌트 아이템은 없기때문에 스스로 알아서 다 터쳐야 합니다 ㅋㅋㅋ

근데 빵의 종류가 많은편은 아니라서 이번 비비빅게임의 난이도가 어렵지는 않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콤보를 쌓아가는 장면을

스크린샷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사실 머릿속으로

저만큼의 콤보가 될 것이라고 계산한 것은 아니지만 어쨌든 저렇게

빵빵 터져주면 기분은 좋은것은 사실입니다 ㅋㅋ 현재 3combo를 쌓아가고 있네요.

 

 

별 점수를 끝까지 다 채우면 더 좋겠지만

거기까지 달성을 못하더라도 특정 점수까지만 도달하면

레벨이 클리어되는 것 같네요 ㅎㅎㅎ 스테이지가 따로 구분되어있지 않아서

한판만 하고 끝납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