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이 하는 게임

악어이빨게임

by mailgame 2016. 3. 22.








우리나라는 다른나라에 비해서 한사람이 밥값을 몰아서 내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ㅋㅋ 그게 아마도 한국 특유의 정 때문에 그런게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아무리 그래도 자신의 돈이 나가는 것을 기뻐할 사람은 많지 않을겁니다. 그래서 때에 따라서는

복불복 게임을 하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악어이빨게임이 바로 그런 종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쉽게 해볼 수 있고 금방끝나서 간단한 내기를 할 때 활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ㅎㅎ



로딩화면 중에 위 그림처럼 나올때가 있는데

빈 칸에다가 이름을 써넣을 수 있습니다. 근데 굳이 쓰지않아도

자동으로 화면이 넘어가긴 합니다 ㅋㅋㅋ 점심닷컴이라는 사이트에서 만든 것 같은데

현재는 접속이 안되고 있네요.



인트로 영상에서는

두명의 회사원이 나와서 누가 밥값을 쏠지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오늘 확실하게 쏠 사람이 누구인지 정하고 있는데요

마침 책상위에 악어게임기가 있어서 복불복을 진행하기로 합니다 ㅋㅋㅋ



시작하기 전에 악어이빨게임 플레이 방법을 보도록 할게요 ㅋㅋ

잠자고 있는 악어의 이빨을 건들지 말라고 하고있는데

어쩔 수 없이 한턴씩 돌아가면서 눌러야 합니다.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서

순번대로 클릭하면 되는데요 운없이 걸리게 되면 점심값을 책임져야 한다고 하네요 ㅎㅎㅎ

여러명이서도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럼 저도 한번 눌러볼까요?

코까지 골며 잠자고 있는데요 우리가 누를 수 있는 이빨의 갯수는

12개입니다. 따라서 최대 열두명까지는 플레이가 가능할 것 같네요 ㅎㅎㅎ

근데 인원을 다 채우면 왠지 맨 마지막에 하는 사람이 심리적으로 유리할수도 있겠습니다 ㅋㅋ

저는 과연 몇번째에서 걸리게 되는지 하나하나 다 눌러보았습니다.



근데 이게 패턴이나 이런것이 없고

무조건 랜덤적으로 정해지는 것이라서 아무리 머리를 굴려도

재수가 없으면 걸리게 되어있습니다 ㅋㅋㅋ 악어가 아주 얄미운 표정으로

손가락을 깨물고 있습니다. 당첨된 사람은 상당히 안타깝겠네요 ㅎㅎ



마지막 엔딩 장면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손가락을 물려서 붕대를 감은상태로 자신이 점심을 쏜다고 하고있네요.

그리고 그 옆에 있던 사람은 이미 숟가락까지 들고 밥먹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ㅋㅋ

화면 상단 좌측에 있는 악어그림을 클릭하여 악어이빨게임을 다시 플레이할 수 있어요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