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게임

말타기게임

by mailgame 2016. 3. 24.



 


 

제가 승마 기계를 타본적은 있어도

실제로 말 위에 타본적은 없네요 ㅋㅋ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한번쯤은 말타기를 해보고 싶습니다. 근데 가격이 좀 비싼걸로 알고있습니다 ㅎㅎㅎ

오늘은 집에서 컴퓨터로 해볼 수 있는 말타기게임을 준비했는데요 장애물을 넘으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목욕도 해줄 수 있습니다.

 

 

도움말은 위 그림을 보시면 되는데요 ㅎㅎ

조종은 화살표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로 합니다. 방향키로는

말을 앞뒤로 움직일 수 있고 스페이스바는 점프 기능으로 써주시면 되겠습니다.

레벨을 깨고나면 목욕의 시간을 주는데 그때는 마우스를 최대한 신속하게 움직여서

제한시간 내에 말을 깨끗하게 닦아주어야 합니다 ㅋㅋㅋ

 

 

이제 저도 시작해보겠습니다.

그 전에 자신이 탈 말에대해서 선택을 할 수 있는데요

Mode 부분에서는 난이도를 골라주세요. Name 칸에다가는

여러분들이 원하는 이름을 입력하여 줍니다. 그리고 OK단추를 눌러서

필드로 나가면 되겠습니다 ㅎㅎ

 

 

화면에 보이는 것들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게요

먼저 말과 기수는 중앙에 있으며 앞으로 장애물들이 나올겁니다 ㅎㅎ

맨 왼쪽 상단에는 현재 진행중인 레벨과 이름, 점수가 나오고 있고

맨 우측에는 점프게이지 및 현재 라이프의 갯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라이프가 깎이는 이유는

장애물을 제때 넘지 못해서인데요

한 번 걸릴때마다 하나씩 소모되니까 실수를 많이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ㅎㅎ 근데 어느정도 타이밍만 잘 맞춰도 죽을일은 거의 없을겁니다 ㅋㅋㅋ

 

 

말타기게임 1탄을 깨고나면 이렇게

말을 씻길 수 있는 스테이지가 나옵니다.

마우스 버튼을 누르고 있을 필요는 없고 그냥 구석구석 움직여만 주시면

자동으로 닦아주니까 그것만 신경쓰시면 되겠습니다 ㅋㅋㅋ 만약에 제한시간동안에

임무를 완수하면 그에따른 보상도 줍니다.

 

 

라이프를 모두 소진하면

게임오버가 되는데요 저에게는 더 많은 연습이 필요하다는

메시지가 나오는군요 ㅋㅋㅋㅋ 최종 스코어는 1890점을 받았습니다.

제가 좀 대충해서 그렇지 더 집중해서 하면 그래도 1만점은 넘겠는데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