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히어로파이터 3인용

by mailgame 2016. 3. 25.





 

맥스 세명까지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으로써

친구들과 같이 있을때 한 대의 컴퓨터로 동시에 즐기기 적합한 플래시입니다 ㅎㅎ

또한 히어로파이터 3인용 게임은 유저들끼리 서로 싸움을 하는것이 아니고 함께 팀을먹고

모험을 하는 형태이기때문에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거에요 ㅋㅋㅋㅋ 그럼 오늘도 즐거운시간 보내시구요

아래부터는 스샷과 설명을 첨부하니 참고하실 분들은 해보세요 ㅎㅎ

 

 

셋이서 할 때의 조종키입니다.

키들의 배열을 보니까 2p랑 3p는 약간 손이 겹칠수도 있겠네요 ㅋㅋㅋ

가장 편해보이는 것이 1p입니다. 어떤 조종키를 맡을지는 서로 가위바위보를 하든

양보를 하든 하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캐릭터 리스트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여러분들이 선택할 수 있는 영웅들의 목록이 나오는데요

한명한명 클릭할 때마다 상세한 설명이 나오므로 참고하시면 됩니다 ㅎㅎㅎ

예를들어 비비안을 선택했을때 레벨과 힘, 경험치, 체력, 마나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부연설명도 보실 수 있습니다 ㅋㅋ

 

 

플레이 모드는 세가지가 있는데

저는 모험류를 좋아해서 스토리모드로 골랐습니다.

스테이지는 총 6탄까지 나와있네요. 1탄부터 해보죠 ㅋㅋㅋ

화면 우측에서는 난이도를 고를 수 있는데요 이지에서부터 크레이지까지

총 4단계가 있으니 각자 실력을 판단해서 선택해주세요 ㅎㅎ

 

 

이제 퍼스트 매치로 들어가기 전 단계입니다.

이 화면에서 플레이어의 명 수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최소 한명에서 최대 세명까지이니까 범위를 선택해주시고

각자가 원하는 캐릭터도 선정해주세요 ㅎㅎ 생김새도 봐야겠지만 특성이라든지

원거리, 근거리 등도 고려해야 좋습니다 ㅋㅋㅋ

 

 

저는 히어로파이터 3인용 게임을 1인용으로 했는데

인트로 이야기에서는 아군이 세명 다 나오더군요 ㅋㅋㅋ

이 곳 마을 이장이 누군가의 공격에 당하여 쓰러져있는데요

우선 그를 구하고 이 마을을 습격한 적들을 처치해야하는 미션이 생겼습니다.

 

 

싸움 장면을 하나 찍어보았는데요

제가 난이도를 가장 쉬운것으로 고르기도 했고

아직은 1탄이라서 아주 쉽군요 ㅋㅋ 한대만 때려도 다 나가떨어집니다.

다음번에는 친구들과 같이 즐겨봐야겠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