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슈퍼스매쉬플래시

by mailgame 2016. 4. 4.




 

플래시 버전이 이렇게 별도로 있다는 것은

맨 처음에 나왔던 오리지널 판도 있다는 뜻일텐데요 ㅎㅎ

저도 더 찾아보고 나중에라도 관련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슈퍼스매쉬플래시 버전의

게임을 포스팅 하는데요 여러 만화캐릭터들 중에서 원하는걸 선택하여 싸움을 하거나

모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

 

 

또한 두명이서도 할 수 있기때문에

친구와 같이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ㅎㅎ 조종법은 위의 화면에

잘 나와있습니다. 1p는 화살표 방향키로 조종하고 O, P 두개의 키로 점프 및

공격을 합니다. 2p는 WASD 키들로 무빙을 하며 G, F 키들로 점프와 어택을

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

 

 

만약에 처음으로 플레이하시는 분들은

로컬저장소를 허용해야 한다고 하네요. 화면에 마우스를 올리고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Settings로 들어간다음 폴더아이콘을 누릅니다.

그리고 적어도 10KB 이상으로 허용해야 게임데이터를 잃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ㅎㅎ

이제 스크린 하단에다가 자신의 별명을 입력하고 엔터버튼을 눌러서 시작합니다.

 

 

모드에는 두가지가 있고

그 외에 옵션 및 데이터, 다른게임 더하기 버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같이 할 사람이 있으면 VS로 하시면 되고

혼자 있을때에는 1p로 하면 됩니다 ㅎㅎㅎ 저는 1인용 모드인 솔로 스매시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고를 수 있는 캐릭터는 총

13명이 있습니다. 물음표로 가려져있는 것들은

어떻게 해야 열 수 있는지 모르겠지만 저것들까지 다 더하면

숫자가 두배 이상으로 늘어나겠네요 ㅎㅎㅎ 저도 캐릭을 한번 골라봤는데

왠지 원거리 공격이 가능할 것 같은 메가맨으로 선택했습니다 ㅋㅋ

 

 

대전을 하는 형태가 아니기고

모험으로 골랐기때문에, 맵을 돌아다니면서

몬스터들을 잡고 목적지까지 이동해야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슈퍼스매쉬플래시 게임의 배경은 슈퍼마리오를 모티브로 만든 것 같네요 ㅎㅎㅎ

근데 확실히 원거리 공격이 되니까 더 편했습니다.

 

 

1레벨을 클리어하고

통계화면을 보았습니다. 여러가지 항목들이 나오는데

레벨 및 데미지점수 등이 합쳐져서 총 9630점을 받았습니다.

Continue 단추를 누르면 다음 스테이지를 도전할 수 있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