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말키우기게임

by mailgame 2016. 4. 1.




 

 

영화같은데 보시면 동물을 소재로 한 것들이 꽤 있습니다.

가장 쉽게 볼 수 있는것이 강아지 정도가 될텐데요 말을 소재로 한 영화도

찾아보면 있겠죠? 오늘은 말키우기게임을 올려보았습니다. 말을 목장에서 키우다가

경기일정이 잡히면 다른 사람들과 달리기 대결도 해볼 수 있습니다 ㅎㅎㅎ

 

 

도움말은 두장의 페이지로 되어있습니다.

말을 구매하여 목장에서 키우면 되는데요 그러다가 시간이 지나면

경기 일정이 잡힐때가 있습니다. 다른 말들과 달리기 대결을 하는건데요

만약에 우승을 하게되면 그에따른 보상도 받을 수 있어요. 상금이 많이 쌓이면

그 돈으로 새롭게 말을 구매할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레이싱을 할 때에는 어떻게 하는건지 읽어봅시다.

조종키는 스페이스바를 활용하시면 되는데 일종의 채찍질입니다.

하지만 말도 동물이기때문에 지치기 마련인데요 스테미너가 제로가 되면

아무리 재촉을 해도 속도가 느리니까 조절을 잘 하셔야 합니다 ㅎㅎㅎ

 

 

그럼 이제 저도 말키우기게임을 시작하도록 하죠 ㅎㅎ

저에게는 현재 4900달러가 있는데요 이 돈으로 말을 구매해야 합니다.

아직은 그렇게 많은 금액을 소지하고있는것이 아니기때문에

싸구려를 살수밖에 없습니다 ㅋㅋㅋ 매장을 보니까 4000달러짜리가 한마리 눈에 띄네요.

 

 

그렇게 시간을 어느정도 보내고 있으면

달리기 시합 공고가 뜹니다. 여러분들이 스스로 판단하여

참여를 할 것인지 말지를 결정하시면 됩니다. 한가지 참고사항은

입장료가 있다는 겁니다 ㅋㅋ 위 그림에서는 750달러로 나오고 있죠?

만약에 이겼을 경우 7000달러를 벌지만 패배하면 보상이 없어서 입장료만 날릴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ㅋㅋㅋ

 

 

경기를 하는 모습을 찍어보았습니다.

화면 하단을 보시면 좌측에는 결승점까지 남은 거리가 나오고

우측에는 말의 체력이 나옵니다. 아까도 언급드렸지만 채찍질을 무조건 많이 한다고 해서

좋은것만은 아닙니다 ㅋㅋㅋ 적당히 조절하면서 페이스를 유지해보세요.

 

 

너무 경기만 뛰다보면

결국에는 입장료로 돈이 다 나가는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그 전에 미리 말을 트레이닝 시키는것도 중요합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