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게임

사장님날리기게임

by mailgame 2016. 4. 8.



 

 

 


직장생활을 하는 분들중에서

사장을 존경하고 좋아하는 사람들이 몇 명이나 될까요? ㅎㅎ

아마 거의 없을겁니다. 물론 복지가 좋거나 월급을 많이 준다거나 아니면

출퇴근 시간이 칼같이 이루어진다면 행복한 회사생활이 될 수도 있겠으나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그런 꿈의 직장이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조금이나마 스트레스 풀이를 할 수 있도록

사장님날리기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ㅋㅋㅋ

 

 

그런데 게임 제목은 아이러니하게도

마이 디어 보쓰입니다 ㅋㅋㅋ 뭔가 반어법을 쓴 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

화면 우측 하단을 보시면 언어설정을 할 수 있는데

아마 영어가 그나마 보기 편할겁니다. New Game 단추를 누르시면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방법은 물음표 아이콘을 누르시면

확인할 수 있는데 사실은 아주 단순합니다 ㅋㅋㅋ

마우스를 이용하여 조종하되 Kick 부분의 버튼을 타이밍에 맞추서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ㅎㅎ 다만 파워 게이지가 최고치에 있을때 눌러야

사장님을 더 멀리 날릴 수 있겠죠? ㅋㅋㅋ

 

 

이제 사장님날리기게임의 인트로 카툰을 보시겠습니다.

크게 3장으로 구성되어있는데 간략하게 스토리를 정리하면,

회사원이 아주 열심히 업무를 마쳤는데 사장은 계속해서 꾸중만 하는 내용입니다.

직원은 더이상 화를 참을 수 없어서 보쓰에게 복수할 기회를 노립니다 ㅎㅎ

 

 

그런 생각을 하다가 오늘도 출근을 했는데요

여전히 상사는 잔소리를 늘어놓습니다. 뭐가 그렇게 불만인지는 몰라도

이제는 당하고만 있지말고 힘껏 그를 걷어차봅시다 ㅋㅋㅋ 화면 오른쪽 부분에서

게이지가 왔다갔다 하는데 킥 단추를 눌러서

발차기를 해주세요 ㅎㅎ

 

 

이 그림은 회사에서 사장을 바깥으로 날린 뒤

그가 날아가는 장면입니다 ㅎㅎ 게임이라서 살아있지

실제였으면 벌써 죽었거나 엄청나게 큰 부상을 당했을 것 같네요.

거리를 많이 이동시킬수록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의 첫번째 사장님날리기게임 결과는

5476점을 받았습니다. 회사원이 쥐고있는 스마트폰을 보니까

아이폰3 인 것 같네요 ㅋㅋ 이 플래시가 만들어진 시대를 대충

가늠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