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이 하는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2인용

by mailgame 2016. 4. 12.



 

 

 

크아 안한지 꽤 오래된 것 같은데요

사실 지금도 서비스를 하고있는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제가 예전에 한창 재미있게 하던 게임이 있었는데 접속자수가 너무 줄어드니까 서비스 종료를 하더군요.

그당시 많이 아쉬웠었는데 크아는 그런일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크레이지아케이드 2인용 플래시게임인

봄잇이라는 것을 올려보는데요 둘이서 가능하니까 친구와 재미나게 즐겨보세요 ㅋㅋ

 

 

조종법은 위의 그림을 참고합니다.

혼자서 할때랑 둘이서 같이할때의 1p조종법에 차이가 있으니

주의하세요 ㅎㅎ 2인용을 기준으로 설명드리면 1p는 WASD 및 스페이스바를 활용,

2p는 화살표 방향키와 엔터키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ㅋㅋㅋ

 

 

다음은 파워업 아이템에 대한 설명입니다.

폭탄추가, 사거리증가, 속도업, 쉴드업 등 여러가지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무기도 마찬가지로 총, 망치, 지뢰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탈 수 있는것에는

불도저와 자동차, 개구리가 있네요 ㅋㅋㅋ

 

 

경기를 시작하기 전에 크레이지아케이드 2인용 게임의 셋팅화면이 나오는데요

이 상태에서 플레이어의 명 수라든지 적들의 머릿 수, 레벨, 테마,

난이도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아직 초짜다 하시는 분들은

굳이 Hard로 할 필요없이 Easy부터 차근차근 도전하는 것도 좋겠죠? ㅋㅋㅋ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는 모두 네종류가 있습니다.

색상도 다르지만 생김새도 다르니까 여러분들이 원하는걸로

골라서 플레이 해보세요 ㅎㅎ 저는 이들중에서 한명만 여자로 보이는 홍일점 캐릭터를

골라보았습니다.

 

 

맵은 랜덤으로 골랐는데

이러한 스테이지가 나왔네요. 이 맵의 특징은

순간이동 포털이 있다는 겁니다. 동일한 색상에 한하여

텔레포트가 가능합니다 ㅎㅎ 또한 아케이드모드로 했기때문에

모든 적들을 처치해야 미션이 클리어됩니다.

 

 

저는 제 실수로 인하여

폭탄을 피하지 못하고 결국에는 죽고말았습니다 ㅋㅋㅋ

레벨을 깨든 못깨든간에 결과 통계화면을 보여주는데요

최종 점수가 2030점이 나왔네요 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