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바운스어택 크리스마스 게임하기

by mailgame 2016. 4. 13.

 



 

 


플래시 버전이 있으면 좋았겠지만

아무리 찾아도 바운스어택 크리스마스 버전은

파일을 받아서 실행하는 창모드밖에 없더군요 ㅋㅋㅋ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저도 파일첨부 형태로

올려보았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여 받아서 플레이하시면 되겠습니다.

 

 

 

용량이 큰 편이 아니고

다운받은 후에 설치를 해야할 필요도 없어서

간편하게 플레이 해보실 수 있습니다. 위 그림처럼 창모드로 실행되는데요

시작하기 전에 상단에 있는 메뉴들을 이용하여 환경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특히 품질같은 경우는 높게 설정해야 좋을거에요. 어차피 저사양 게임이라서

고품질로 해도 렉은 없을겁니다 ㅎㅎㅎ

 

 

이번 플래시는 2인용만 가능하므로

친구와 같이 있을때 해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혼자서 두명의 캐릭터를 조종해도 되지만

그러면 별로 재미가 없잖아요 ㅋㅋㅋ 위 그림은 캐릭을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총 10가지가 있으며 원하는걸로 골라서 시작하면 되겠습니다.

 

 

맵은 여섯가지가 있는데요

트리, 선물공장, 지붕, 사탕, 길, 눈벌판이 있습니다.

완전히는 아니지만 일부분 미리보기가 가능하므로 잘 살펴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맵을 골라보세요 ㅋㅋㅋ 저는 눈 벌판으로 선택했습니다.

 

 

조종키에 대한 말씀을 안드렸군요 ㅎㅎ

1p는 WASD 및 E, R 키를 활용합니다. 그리고 2p는

화살표 방향키와 엔터, 쉬프트 키를 이용해주세요. 제가 2p 키 찾느라

고생좀 했는데 생각보다 쉬운 위치에 있더군요 ㅎㅎㅎ

 

 

바운스어택 크리스마스 게임하기 버전에서는 시간제한이 특별히 없는 것 같은데요

둘 중에 한사람이 먼저 쓰러질때까지 게임이 계속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산트라는 캐릭터가 스노를 꺾고 이겼네요 ㅋㅋ

Back 단추를 눌러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