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게임

유희왕 게임하기

by mailgame 2016. 4. 15.



 

 

 

요즘에는 하스스톤이라는 카드게임을 많이 하는 것 같은데

예전에는 유희왕이 있었습니다 ㅋㅋ 저는 사실 그당시에는 해보지 않았지만

하스스톤을 패러디한 플래시게임을 해보니까 꽤 재미있더군요 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유희왕 게임하기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일종의 카드대결을 하는 것인데 생각보다 어렵지는 않습니다.

 

 

각자의 플레이어에게 총 다섯장의 카드가 주어지며

한 턴씩 돌아가면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공격을 하거나 아니면

방어를 하거나 적의 체력을 흡수할수도 있고 자신의 체력을 회복할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 능력치올리기, 독 데미지, 저주하기 및 풀기 등 다양한 카드의 종류가 있으니

여러가지 방법을 활용해보세요 ㅋㅋㅋㅋ

 

 

자신의 카드를 상대방에게 보이면 안되기때문에

2인용은 불가합니다 ㅎㅎ 하지만 혼자서 컴퓨터와 대결해도 재미있어요.

또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점점 강한상대와 대결하기때문에 난이도가 점차적으로 올라갑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위와같은 그림형태로 나옵니다. 여러가지 종류의 카드들이 있죠? ㅎㅎ

 

 

자신이 가지고있는 다섯가지 중에서

원하는걸로 한 장 올리고 두개의 구슬모양을 하고있는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데미지를 입히는 카드라고 해도 그 수치가 다르고 다른 카드들 역시

종류가 다양하기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ㅋㅋㅋ

 

 

1탄이라서 그런지

별로 긴장감도 없이 쉽게 이겼네요 ㅋㅋㅋ

그냥 계속 공격만 해도 쉽게 승리하는 것 같습니다. 적을 처치하니까

새롭게 카드 한장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Next Level 단추를 눌러서

다음레벨로 도전할 수 있어요 ㅎㅎ

 

 

유희왕 게임하기 2탄을 시작하기 전에

상점으로 들어갔습니다. 몇 몇 상품들이 나열되어있었는데요

마우스를 아이템 위에 올릴때마다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서

어떤 아이템의 경우 체력을 20포인트 올려주는 기능을 하는군요 ㅋㅋㅋ

 

 

저는 5레벨에서 죽었는데요 ㅋㅋㅋ

스테이지가 올라갈수록 캐릭터의 체력이 올라가지만

적 또한 강해지므로 점점 어려워집니다 ㅎㅎ 그래도 스스로 전략을 잘 짜면

충분히 이길 수 있을거에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