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게임

2인용농구게임

by mailgame 2016. 4. 18.






 

한 쪽의 코트만 사용하는 2인용농구게임인데요

정규경기라기보다는 스트리트 분위기가 강합니다 ㅎㅎ

근데 여러분들도 해보시면 알겠지만 이게 은근히 재미있더군요 ㅋㅋㅋ

특히 친구와 함께 둘이서 즐기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혼자있다면 컴퓨터와 대결을 해도

상관은 없습니다 ㅎㅎ

 

 

제목은 레이드 에어입니다.

메인화면을 보시면 토너먼트, 배틀모드, 연습, 옵션 등의

메뉴들이 있는데요 죄다 일본어로 되어있어서 설명부분은 별로

도움이 안될겁니다 ㅋㅋㅋ 둘이서 같이하시려면 배틀모드로 들어가서

2player 항목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옵션은 그나마 영어로 되어있어서

어느정도는 이해하기가 쉽습니다. 게임 레벨이라든지

카운트, 스코어보드, 슛, 퀄리티 등에 대해서 옵션을 변경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바꿔보세요 ㅋㅋ

 

 

이제 선수를 고를차례입니다.

캐릭터를 선택할때마다 능력치가 나오는데 역시나

언어 이해는 안됩니다 ㅋㅋㅋ 그냥 대충 보고 고를수밖에 없더군요.

외모는 어차피 다 비슷하게 생긴 것 같습니다 ㅎㅎ

 

 

플레이 장면을 하나 찍어보았습니다.

그러고보니 2인용농구게임 컨트롤방법을 말씀드리지 않았네요.

1p는 화살표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를 활용해주시고

2p는 플러스와 중괄호 버튼으로 방향키로 이용하시고

쉬프트키로 액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ㅎㅎ

 

 

보통 이렇게 간단하게 만들어진 게임은

반칙같은거 없는경우가 많은데 여기에서는 아니더군요 ㅋㅋ

공을 튀기지 않고 많이 이동하거나 두손으로 잡고 이동하는 등의 행동을 하면

기존의 농구규칙처럼 반칙으로 여겨집니다.

 

 

총 5점을 먼저 내는 사람이 승리하며

Go title 단추를 눌러서 메인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토너먼트 모드로 했을경우에는 일단 승리하면 곧바로 다음선수와

대결을 하게됩니다 ㅎㅎ 처음에는 별로 재미없을수도 있는데

하다보니까 상대방 공을 빼앗는다거나 아니면 점프해서 슛을 날리는 등의

응용동작도 구사할 수 있게 되더군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