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포게임

유령게임 - ghostscape

by mailgame 2016. 4. 19.



 

 

 

캐스퍼와 같은 영화에서는 유령을 귀엽게 캐릭터화하여 표현했지만

사실 실제로 목격을 하게된다면 상당히 공포스러울겁니다 ㅎㅎ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다소 공포류에 속한다고 할 수 있는데 고스트스케이프라는 제목을 가진 유령게임입니다.

어떤 집에 들어가게 되었는데 문이 갑자기 잠겨서 밖으로 탈출해야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는데요

과연 어떻게 해야 나갈 수 있을지 여러분들이 직접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ㅋㅋ

 

 

위 그림은 로딩이 다 끝난다음의

메인화면입니다. 경고문구가 하나 쓰여져있는데

이번 플래시는 다소 무서운 장면이 포함될 수 있다는 말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들어가고싶다면 집의 문쪽을 마우스로 클릭해줍니다 ㅎㅎㅎ

 

 

가까이 가니까 문이 나무판대기로

다 막혀있습니다. 초반부터 난관에 빠졌는데요 ㅋㅋ

하지만 화면의 우측 하단을 보시면 지팡이처럼 생긴 쇠막대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걸로 문을 두드려서 판대기를 하나하나 제거해주시면 안으로

들어갈 수 있어요 ㅎㅎㅎ

 

 

별 일 없을줄 알고 들어왔는데

안쪽으로 발을 들이는 순간 현관문이 굳게 잠겨서

꼼짝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이 집을 어떻게 해서든지 나가야하는 상황이 되었는데

유령게임 플레이를 하면서 여기저기를 좀 살펴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집이 꽤 넓은 편이라서

이곳저곳 방도 많이 있습니다.

예를들어서 화장실을 들어오면 문이 또 잠기므로

키를 찾아야 합니다. 화장실의 맨 왼쪽 부분에 녹색의 열쇠가 있기에

그걸 활용하여 문 밖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ㅋㅋ

 

 

또 어느 방에서는

무언가가 잠겨있어서 비밀번호를 풀어야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아직은 유령게임을 하면서 얻어낸 아무런 정보나 힌트가 없기때문에

한번에 풀기가 꽤 어렵겠죠? ㅋㅋㅋ

 

 

유령은 도대체 언제 나오냐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 사실은 등장하는 구간들이

꽤 있습니다. 맨 처음에 집으로 들어갈때에도 잠깐 나오고 다른 방들을 돌다보면

유령이 나올때가 있을겁니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