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게임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게임

by mailgame 2016. 4. 28.



 

 

 

제가 파워레인저 관련해서 게임들을 찾아보니

시리즈가 참 많이 있더군요 ㅋㅋ 모든 것들이 다 재미있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대체적으로는 흥미로웠던 것 같습니다. 이번시간에는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게임을 올리는데요

영웅들을 활용하여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인트로 이야기를 보니까

누군가가 납치를 해갔다는 내용인 것 같은데

미스테릭 포스 레인저스만이 그녀를 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일단 하우투플레이 단추를 눌러서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죠 ㅋㅋ

 

 

캐릭터는 화살표 방향키로

조종하시면 되는데요 파워레인저를 가이드하여

성공적인 모험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맵에 보이는 키를 모아서

문을 통과하면 되는데 때때로 땅바닥에 있는 포탈영역을 이용하여

시간절약을 할수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나오는 적들의 이름이

하이디악이라는 것 같은데 어쨌든 그들과는 접촉하지 말고

멀리에서 원거리 공격을 하시기바랍니다. 어택버튼은 스페이스바로 할 수 있습니다.

영웅을 변신시킬 수 있는 공간도 있으니 적극 활용해보세요 ㅋㅋㅋ

 

 

그럼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게임 플레이 장면을

같이 한번 보시겠습니다. 일단 화면 우측에

하늘색의 열쇠가 보이네요. 획득 후에 해당 색상에 맞는

문으로 통과해주시면 되겠습니다 ㅋㅋ

 

 

조금 전에는 파란색의 영웅이었는데

위 그림에서는 빨간색으로 바뀌었죠? ㅋㅋ

원형의 빛기둥처럼 되어있는 부분에 캐릭터를 이동시키면

변신을 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캐릭터의 체력을 모두 소진하면

게임오버가 됩니다. 저는 1900점을 받았는데

꽤 낮은 점수인 것 같네요 ㅋㅋ 그도 그럴것이 고작 2탄에서

죽었기때문입니다. 여러분들은 저보다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