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이 하는 게임

2인용 자동차 게임하기, 2인용 레이싱 게임 - 건 카즈

by mailgame 2013. 10. 6.


2인용 자동차 게임하기, 2인용 레이싱 게임 - 건 카즈






[2인용 자동차 게임하기, 2인용 레이싱 게임 조작법]

이 게임은 제목처럼
둘이서 실시간으로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서로 대결구도로 이루어지게 되는데요 그럼 컨트롤 방법먼저
알아보도록 하죠 ㅋㅋㅋ


2인용 자동차 게임하기 이지만 
먼저 이건 혼자 할 때의 조작법입니다.
혼자할 때랑 둘이 할 때의 컨트롤 키가 다소 차이가 있으니
잘 확인해보고 하시기 바랄게요 ㅎ

움직임은 화살표 방향키로 하시면 되고
총알 발사는 K, 그리고 스페셜 기술은 L 키 입니다.


그리고 이건 2인용 레이싱 게임을 둘이서 할 때의 1인용 컨트롤 입니다.
화살표 방향키로 움직임을 조종하고, 아까와는 다르게
총쏘기는 [ 키이고, 스페셜은 ] 키 입니다.


그리고 2인용 자동차 게임하기의 2인용의 컨트롤 방법은
방향 움직임은 각각 R, D, F, G 로 조종하고
총알쏘기는 A, 그리고 스페셜 기술은 S 로 하시면 됩니다.
넥스트 버튼 누르면 서로 대결구도가 가능합니다 ㅎㅎㅎ




[2인용 자동차 게임하기, 2인용 레이싱 게임 설명]


먼저 로딩화면이 끝나면
이렇게 다섯가지 메뉴가 나옵니다.
2인용 레이싱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하단 메뉴들을 잠시 설명하자면


건 카즈 게임의 스토리가 나오는데
2084년도를 배경으로 한 걸 보니 일단은 미래군요 ㅋㅋ
내용은 영어를 잘 읽어보시기 바래요 ㅋㅋ 저는 영어가 딸려서
뭔말인지 정확히 이해가 안가네요 ㅎㅎㅎ


다음으로 옵션으로 들어가시면
화질의 정도와 스타디움 빛 설정 그리고
소리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인
2인용 자동차 게임하기로 들어가보도록 할까요?


이건 1인용 게임으로
컴퓨터와 대결을 하는 장면입니다.
화면 상단에서 파우즈 버튼을 누르면 일시정지가 가능합니다.
2인용 레이싱 게임이 처음에는 정말 어려울 수 있어요. 자동차도 빠른데다가
방향감각도 헷갈려서 적응을 좀 하셔야 할 거에요 ㅋㅋㅋ


저는 결국 컴퓨터한테 졌네요.
얘가 상당히 잘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점수를 빵점을 주네요 ㅋㅋ 그래도 컨티뉴 버튼을 눌러서
다시 도전할 수 있습니다.


만약 2인용으로 둘이서 같이 할 경우에는
조작키 설명이 끝난 다음의 화면으로 레벨을 고르는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맵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서로 상의해서 알맞은 경기장을
잘 골라주세요 ㅋㅋㅋ


2인용 자동차 게임하기 둘이서 할 때의 화면입니다.
아까 알려드린 컨트롤 방법대로 1인용과 2인용 조종을 하시고
서로 대결을 해보세요 ㅋㅋ 간단한 내기나 그냥 재미삼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저는 당장 같이 할 친구가 없어서
혼자서 했더니 손쉽게 2인용을 이길 수 있었네요 ㅋㅋ
위 화면은 게임이 종료된 화면이고 둘중 승자를 알려줍니다.



2인용 자동차 게임하기, 2인용 레이싱 게임 글을
마치도록 할게요. 자동차를 조종하는 적응을 잘 하셔서
컴퓨터와의 대결에서도 승리를 거둬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