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얼음벽 부수기 게임

by mailgame 2016. 5. 2.






 

 


단단한 얼음덩어리를 맨주먹으로 깰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요? ㅋㅋ 실제로는 거의 존재할 수 없겠지만

게임상에서는 누구나 가능할 겁니다 ㅎㅎ 오늘은 얼음벽 부수기 게임을 준비했습니다.

벽이 앞에 나타나면 타이밍에 맞춰서 마우스 왼쪽버튼을 누르면 주먹질 및 헤딩을 하여

깨부술 수 있습니다.

 

 

메인을 보니까

펩시에서 후원을 한 것 같네요.

제목은 nex game인데 익스트림과 언리미티드가 있습니다.

전자의 경우 곧바로 실행이 가능하지만 후자의 경우는

패쓰워드를 알고있어야 플레이가 가능하더군요 ㅋㅋㅋ

 

 

그럼 어떻게 하는건지

그 방법을 확인해봅시다. 얼음벽이 나타나면

마우스 왼쪽 클릭을 해서 깨면됩니다. 총 35개가 있는데

얼마나 많이 깰 수 있는지 여러분들이 직접 테스트 해보세요 ㅋㅋㅋㅋ

 

 

Go 단추를 눌러서 시작하시면 됩니다.

서른 다섯개라는 숫자가 별로 많아보이지 않겠지만

막상 얼음벽 부수기 게임을 해보시면 난이도가 상당하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ㅋㅋㅋ

왜냐하면 이 캐릭터에게는 체력이라는 것이 없어서 한 번이라도

깨부수지 못하면 곧바로 끝나버리기 때문입니다 ㅎㅎ

 

 

플레이 장면은 이런식으로 나오는데요

자신의 몸통보다도 더 두꺼운 벽돌같은 얼음을

주먹질 한 방으로 부숴버립니다 ㅋㅋ 옷차림은 평범한 회사원처럼 입고있지만

슈퍼맨처럼 막강한 파워를 지니고 있더군요 ㅎㅎㅎ

 

 

스크린 우측 하단에

walls라고 쓰여져있는 영어가 보이시나요?

위의 그림만 놓고 보자면 총 35개 중에서 12개를 깼다는 뜻입니다.

앞으로 23개를 더 깨야 클리어가 가능하겠죠? 근데 이게 생각보다

속도감이 있어서 하나하나 깨는 것 자체는 빠르게 진행됩니다 ㅎㅎ

다만 한번의 실수도 없이 성공하기가 어렵다는 것이 함정이죠 ㅋㅋㅋ

 

 

제 최고기록은 17개정도 되는데요

여러번을 도전해도 올클리어는 좀 어렵더군요 ㅋㅋㅋ

다 깨서 엔딩을 보고싶었지만 다음으로 미뤄야 할 것 같습니다.

Play Again 버튼을 누르면 다시 도전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