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졸라맨 게임

폭풍전야2 - 벙커지키기2

by mailgame 2016. 5. 3.



 

 

 

영어로는 스톰 더 하우스2 라는 게임인데요

우리말로는 폭풍전야2 또는 벙커지키기2 라고 부르는 것 같습니다.

자신의 기지를 향하여 공격해오는 스틱맨들을 처치하는 것이 목적이며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때마다 상점에 들어가서 무기를 구매할수도 있습니다 ㅎㅎ

 

 

로딩이 다 끝난 메인화면은

이렇게 나옵니다. 스크린 좌측 부분에서

이지, 노멀, 하드, 와이갓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초보이신 분들은 이지로 골라서 시작해주세요 ㅎㅎㅎ

화면 우측에서는 인스트럭션 확인 및 Play 단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플레이되면

화면 왼쪽에서부터 졸라맨들이 공격을 해옵니다.

우리의 기지는 오른쪽에 있기때문에 파괴되지 않도록

잘 막아야 합니다. 조종은 마우스로 해주시고 왼쪽 버튼을 눌러서

총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총알이 다 떨어졌을 때에는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서 재장전 해주세요.

기지의 체력은 100인데 적들이 공격할때마다 1씩 달더군요 ㅎㅎ

또한 실시간으로 자신이 벌고있는 돈의 액수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니까

무기상점이 나왔습니다. 이 곳에서는 방어벽을 세우거나

체력을 치유하거나 무기를 구매할 수 있는데요, 자동으로 공격이 가능하도록

유닛을 고용하거나 터렛을 지을수도 있습니다 ㅋㅋ

 

 

저는 폭풍전야2 두번째 스테이지를 깨고난 다음

돈이 어느정도 되길래 2000달러를 주고

군인을 고용했습니다. 그랬더니 벙커 내에서 주기적으로

총을 발사 해주더군요 ㅎㅎ 그래도 그에게만 맡기기에는 역부족이므로

저도 같이 공격을 했습니다.

 

 

벙커의 체력이 모두 닳아 없어지면

게임오버가 됩니다. 근데 잔인하게도 이미 파괴되었는데

적들은 계속해서 공격을 하더군요 ㅎㅎ Retry 버튼을 눌러서

벙커지키기2 게임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