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게임

pc 레이싱게임

by mailgame 2016. 5. 10.



 

 

 

포뮬러 레이서 2012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으며

나름 괜찮은 퀄리티와 구성을 제공합니다 ㅎㅎ 제가 해봤던 pc 레이싱게임 중에서

꽤 할만한 플래시라고 생각하는데요 여러분들도 오늘 재미있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이게 버전이 오리지널에서 업데이트된 버전이라서 변화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레이싱을 펼치는

트랙들이 바뀌었지만 그 외에도 자동차의 색상을 바꾼다든지

차량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메뉴가 생겼네요. 메인화면이 나오면

좌측 하단부분에서 이름을 입력해주시고 Play Game 단추를 눌러서

게임을 시작하면 되겠습니다 ㅎㅎㅎ

 

 

자동차는 세가지 종류가 있지만

처음 하시는 분들은 한가지밖에 선택을 못하도록 되어있습니다 ㅋㅋ

저도 예외는 아니었는데요 각각의 차량마다 설명이 간단하게 나와있으며

새로운 차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돈이 있어야 합니다.

 

 

첫번째 트랙은 미국 국기가

그려져있었는데요 여러명의 선수가 참여하는 만큼

등수에 따른 상금도 차별이 있습니다. 만약에 pc 레이싱게임에서 1등을 했을경우

1500달러를 상금으로 받고 꼴찌로 들어오면 500달러를 주네요 ㅋㅋ

그래도 어쨌든 참가만 하면 돈을 받을수는 있겠군요.

 

 

이제 차량의 색상을

선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략 10가지 정도가 있는데요

저는 회색과 검은색으로 골랐습니다. 좌측에는 엔진, 핸들링, 부스트에 대하여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아직은 수중에 돈이 없어서

불가능할 것 같네요 ㅋㅋㅋㅋ

 

 

일단은 돈을 벌어야 합니다.

pc 레이싱게임 경기가 시작되면 카운트다운의 신호등과 함께

모든 차량들이 레이싱을 합니다. 저는 꼴찌에서 시작하는데

그래도 컨트롤을 잘 하면 상당수의 차량들을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ㅋㅋ

근데 32대나 돼서 1등으로 골인하려면 운전을 꽤 잘 해야하죠 ㅎㅎㅎ

 

 

저의 기록은 9등에 그쳤습니다.

초반에 스타트가 늦었던 탓도 있지만 중간중간에

컨트롤 실수를 여러번 해서 순위가 많이 밀려난 것 같네요 ㅋㅋ

그래도 다시 도전하면 순위권 안에는 들 수 있을것도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꼭 1등을 해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