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게임

풍선타워디펜스5 돈 무한 버전

by mailgame 2016. 5. 16.



 

 

 

타워디펜스 류의 게임중에서 꽤 인기도가 높은 플래시인데요

몽키 디펜스라고도 불리는 이번 게임은 풍선타워디펜스5 돈 무한 버전입니다 ㅋㅋ

원래는 돈이 제한적으로 있어서 타워를 마음대로 건설할 수 없었는데 이번판은 일종의 버그판으로

여러분들이 짓고싶은 타워 및 포탑들을 원하는대로 배치시킬 수 있습니다 ㅎㅎㅎ

 

 

맨 처음에는 이러한 메시지가 뜹니다.

계정에 연결할 수 없다는 메모인데요 어쨌든

로그인을 하라는 말 같네요 ㅋㅋ 근데 굳이 새롭게 계정을 만들지 않아도

게스트로써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이번 판이

버그가 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ㅋㅋ 화면의 우측 상단을 보시면

달러 표시가 있는데 거기에 돈이 99999... 이런식으로 엄청 많이 적혀있습니다.

따라서 타워를 원하는대로 건설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

 

 

저는 일단 원숭이 두 마리만

골목에 세워보았는데요 우리가 막아야 할 것은

길을 따라 이동하는 풍선들입니다 ㅋㅋㅋ 다트 등으로 터쳐서

그들의 목적지까지 흘러가지 못하도록 방해해야 합니다.

 

 

1스테이지를 깨면

새로운 트랩 하나가 오픈되는데요

택 슈터라는 타워네요. 이 타워는 여덟가지의 방향으로

주기적으로 공격을 하지만 사거리가 짧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길이 곡선으로 급격하게 휘거나 교차로 부근에 설치하면 효율적입니다.

 

 

3탄을 깨고나면 이렇게

원숭이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창도 열립니다.

이건 새로운 타워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기존에 있던 몽키들의 사거리를

업글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하나의 항목만 더 확인해볼까요?

이번에는 스나이퍼 몽키가 열렸는데요

저격수인 만큼 원거리에서도 공격이 가능하지만

연사속도가 느리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ㅋㅋ 어쨌든 이러한 타워들을

잘 배치하여 모든 탄들을 클리어 해보세요 ㅎㅎ 근데 어차피 풍선타워디펜스5 돈 무한의 버그판이라서

대충 지어도 이기긴 할겁니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