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게임

드래곤게임하기

by mailgame 2016. 5. 18.



 

 

 

이제 우리는 용을 키우는 마법사가 됩니다 ㅎㅎ

드래곤을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면서 적들을 처치하는 방식의 플래시인데요

제가 오늘 드래곤게임하기 글을 작성하기 위해서 어떤 게임으로 올릴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근데 정말 재미있는 플래시가 있어서 이렇게 올리게 되었는데요 여러분들도 재미나게 플레이 해보세요 ㅋㅋ

 

 

정확한 제목은 드래곤 라이더이며

메인화면에서 몇가지 메뉴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Start game 버튼을 누르시면 곧바로 시작이 가능하지만

그 전에 먼저 인스트럭션으로 들어가서 도움말을 확인해보는것이 좋겠죠? ㅎㅎ

 

 

컨트롤 키는 꽤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가장 기본적으로 용을 조종하기 위해서는 방향키를 활용합니다.

그리고 스페이스바 또는 D키를 눌러서 공격할 수 있어요. A 및 S 키는

무기교체 기능이며, 직접 교체를 하기위해서는 숫자키 123 또는

알파벳 QWE 키들을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ㅋㅋ

 

 

만들어진 날짜를 보니까

2008 이라고 되어있네요. 좀 더 오래된줄 알았는데

제가 생각한 것보다는 나름 최신이네요 ㅋㅋ 어쨌든 드래곤게임하기를 시작하기 전에

조종키에 대해 고르는 화면이 있습니다. 마우스와 키보드를 같이 사용하거나

아니면 키보드만으로 조종할 수 있습니다.

 

 

인트로 이야기는 영어와 카툰으로 나오는데요

여유있으신 분들은 천천히 한번 읽어보세요. 대략적인 내용은,

주인공 캐릭터랑 용이랑 휴식을 취하고 있는데 갑자기 적의 공격을 받아서

전투를 하게 되었다는 스토리입니다 ㅋㅋ

 

 

이제 드래곤과 같이 비행을 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아직 미숙하신 분들을 위하여 튜토리얼 과정이 있는데요

별로 필요없다고 생각되시면 그냥 skip tutorial 버튼을 눌러서

생략해줍니다 ㅋㅋㅋ

 

 

드래곤게임하기에서 무기는 세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일정시간동안 기를 모으면 필살기도 사용할 수 있어요 ㅋㅋ

그리고 적들을 처치할때마다 나오는 동전들을 모으면 색상별로

어떤것을 획득하느냐에 따라 코인을 충전하여 무기 업그레이드를 시킬 수 있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