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마우스 접시깨기 게임

by mailgame 2016. 5. 19.



 

 

 

마우스를 이용해서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ㅎㅎ 거의 셀 수 없을 정도일텐데요

왜냐하면 지금도 꾸준하게 누군가는 만들고 있을테니 말이죠 ㅋㅋㅋ

오늘은 마우스 접시깨기 게임을 준비해보았는데 기존의 플래시와는 다소 특이점이 있습니다.

그건 아래의 이미지들을 보면서 설명드릴게요 ㅎㅎ

 

 

제목은 커서 인비저블인데

START 단추를 눌러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제작연도를 보니까 2004년이라고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날짜 기준으로 10년도 넘었지만 그래도 심심할때 할만하더군요 ㅋㅋㅋ

 

 

처음에 시작할때에는

마우스의 커서가 보입니다. 하지만 카운트다운이

모두 다 세어지고난 이후에는 마우스가 보이지 않기 시작하는데요

그때부터는 감으로 해야합니다 ㅋㅋㅋㅋ

 

 

하지만 접시의 크기가

그렇게 작은편이 아니라서 아주 고난이도는 아니라고

판단할 수 있는데요 그래도 방심하다가는 실수가 나올 수 있어요 ㅋㅋ

이 게임은 단 한번의 실수가 나오더라도 곧바로 끝나버리기때문에

신속하면서도 정확하게 눌러야 합니다.

 

 

저의 첫번째 마우스 접시깨기 도전은

고작 7점에 그치고 말았습니다. 깬 접시의 숫자가 곧

일곱장이라는 뜻인데요 ok 단추를 눌러서 재도전 할 수 있습니다.

 

 

조금 전에는 저조한 점수를 받았지만

그래도 여러번 하다보니까 나름 만족스러운 결과도 나오더군요 ㅋㅋ

197점인데요 저도 이정도까지 받게 될줄은 몰랐습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마우스와 가장 가까이 있는것부터 깨부수면 그나마 정확도를

올릴 수 있더군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