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게임

식물대좀비 게임하기

by mailgame 2016. 5. 26.



 

 

 

좀비와 식물이 서로 싸움을 하면 누가 승자가 될까요? ㅋㅋ

상식적으로 생각하기에는 식물은 움직일 수 없으니 당연히 좀비의

승리라고 판단할텐데요 이번 게임에서는 좀 다를 수 있습니다 ㅎㅎㅎ 그럼 지금바로

식물대좀비 게임하기를 시작해보세요.

 

 

메인화면에서부터 플레이 장면까지

스크린샷을 보면서 추가적인 설명을 더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은 이게 초기화면인데요 총 네개의 메뉴가 있지만 맨 첫번째에 있는 버튼밖에

누를수가 없습니다. 아마도 이게 체험판정도가 되는 것 같습니다. 화면 우측 하단에서는

사운드 및 뮤직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좌측에는

커다란 집이 하나 나오고 오른쪽에는

좀비들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식물들을 이용하여

공격오는 적들을 막는것이 미션입니다 ㅎㅎㅎ

 

 

그러기 위해서는 밭에다가

뭐라도 심어야 하는데요 식물대좀비 1탄에서 심을 수 있는 것은

한가지 종류밖에 없습니다. 마치 포켓몬스터에서 우추동처럼 생겼네요 ㅋㅋ

 

 

식물을 심기 위해서는 햇빛이라는 것이 필요한데요

빛은 주기적으로 하늘에서 떨어집니다. 마우스를 이용하여

버튼을 눌러서 획득하면 됩니다. 아마 햇빛 하나당 25만큼씩 줬던 것 같네요.

따라서 공격형 식물 하나를 심으려면 빛 4개가 필요합니다 ㅎㅎ

 

 

하나를 심고나면 식물대좀비 게임이 시작되는데요

좀비들이 조금씩 걸어오기 시작하네요. 빛을 모아서

계속 심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총알에는 제한이 없기때문에

어쨌든 숫자가 많을수록 유리합니다 ㅋㅋ

 

 

2탄이 시작되기 전에는

한 장의 카드를 새롭게 주는데요

해바라기 꽃을 얻었습니다. 이 식물은 주기적으로

햇빛을 뱉어내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우리가 얻을 수 있는 태양에너지의 양을

얻기위한 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