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키보드컨트롤게임

by mailgame 2016. 5. 27.



 

 

 

플래시게임은 크게 두 가지의 조종법으로

구분되는 것 같습니다. 키보드 또는 마우스인데요 물론

이 두가지를 모두 활용해야 하는 플래시도 많이 있긴합니다 ㅋㅋ

오늘은 키보드컨트롤게임을 하나 올려보기로 했는데요 제목은 RollBall입니다.

 

 

메인화면에서는 도움말을 보실수 있습니다.

How To Play 단추를 누르면 되는데요 공을 굴려서

목표 지점까지 이동하면 클리어하는 게임입니다 ㅋㅋ 조종은

화살표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를 활용합니다. 스테이지를 깰 때마다

자동저장 된다고 하네요 ㅎㅎ

 

 

그럼 1탄을 같이 보시겠습니다.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서 시작할 수 있는데요

하늘 위에 판대기로 길이 만들어져있고 그 위에는 공이 나옵니다.

볼을 하늘쪽으로 떨구지 않고 길따라 쭉 가시면 됩니다 ㅋㅋㅋ

 

 

1레벨은 쉽게 깰 수 있었는데요

디귿자로 뻗어있는 길을 조심조심 가기만 하면됩니다.

목표지점은 위에서 보시는 것과같이 엑스표시로 되어있는데요

가까이 다가가면 자동으로 클리어됩니다 ㅋㅋ

 

 

2레벨은 난이도가 갑자기

높아진 느낌이 들었는데요 여기에서는 점프를 하여

장애물을 넘어야하기도 하고 길이 끊어진 구간에서도

뛰어넘기 해야하는 구간도 있었습니다 ㅎㅎ

 

 

세번째의 키보드컨트롤게임 스테이지에서는

경사가 있는 구간도 있었는데 특히 오르막 길에서는

가속도를 붙여서 올라가거나 아니면 점프를 하여 뛰어넘어야 합니다 ㅋㅋ

 

 

특히 이렇게 길이 끊어져있는 구간이

어려웠는데요 뛰어올랐다가 착지를 할 때 그 속도가 유지되어서

갑자기 잘 멈추는 스킬도 필요하더군요. 게임을 하다가 환경설정을 변경하려면

스크린 우측 하단에 있는 음소거 단추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