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게임

마리오레이싱

by mailgame 2016. 6. 6.



 

 

 

예전에 친구랑 멀티방을 갔었던 적이 있는데

대략 1시간정도 놀다가 왔었습니다. 노래방처럼 이용할수도 있고

게임을 할수도 있었는데 평소에 하지 못했던 것들을 좀 해보려고 닌텐도의 wii 게임기를

가지고 놀았었습니다. 여러가지 오락이 있었는데 그중에서 마리오카트가 꽤 재밌더군요 ㅋㅋ

운전대 장난감에 조종기를 끼워서 놀았던 기억이 납니다. 오늘은 집에서 해보실 수 있도록

마리오레이싱 플래시를 준비했는데요 버전이 좀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재미있네요 ㅎㅎㅎ

 

 

정확한 영어 제목은

마리오 고 카트입니다. 메인화면에서는

플레이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데 커리어와 싱글, 타임트라이얼이 있습니다.

둘이서 같이 하는 모드는 없네요 ㅎㅎ

 

 

난이도는 세가지 등급이 있습니다.

하드와 노멀, 이지가 있는데요 처음 하시는 분들은

이지를 선택하여 플레이 해주시고 좀 적응이 되신 분들은

노멀이나 하드를 골라도 무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

 

 

그럼 마리오레이싱 조종법을 알아봅시다.

카트의 컨트롤은 화살표 방향키로 하시면 되는데요

좌우틸트와 엑셀, 브레이크가 있습니다. 일시정지 및 메뉴이동은

ESC 또는 엔터키를 활용합니다 ㅎㅎ

 

 

플레이 장면 중 일부를 스샷으로

찍어보았습니다. M이라고 쓰여져있는 카트를 타고

경주를 하고 있는데요 한가지 아쉬운 것은 캐릭터를 고를 수 없다는 것입니다.

무조건 마리오로만 플레이 해야하더군요 ㅋㅋㅋ

 

 

저는 하드모드로 선택하여

2~3등 정도 한 것 같은데 그래도 클리어가 되더군요 ㅋㅋ

next level 버튼을 누르면 다음 스테이지를 도전할 수 있고

retry level 단추를 눌러서 동일 스테이지를 다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모습은 마리오레이싱 2탄의 레이스가

시작되기 바로 전의 모습입니다 ㅎㅎ

도로가 흙길이라서 1탄보다는 속도감이 좀 떨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경기장이 다양하다는 것은 좋더군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