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게임

문어빵굽기게임, 다코야끼 만들기 게임하기

by mailgame 2013. 10. 16.


문어빵굽기게임, 다코야끼 만들기 게임하기





[문어빵굽기게임, 다코야끼 만들기 게임방법]

미리 말씀을 좀 드리자면
이 플래시게임은 약간 병맛이라는 겁니다 ㅋㅋㅋ
직접 해보시면 알 수 있을거에요. 컨트롤은 마우스로만 가능하기 때문에
별도로 조종법에 대한 설명은 안드리겠습니다.
그럼 스크린샷을 보면서 설명 들어가도록 하죠 ㅎㅎ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문어빵 굽기를 위한 셋팅과
그 앞에는 어떤 남자가 한명 나옵니다.
이것만 보고는 쟤가 이걸 굽는앤지 구경하러 온 앤지
구매하러 온 앤지 감을 못잡으실텐데요, 저기 서있는 녀석은
손님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럼 문어빵굽기게임 굽는 순서를 알려드릴게요.
일단 밀가루 반죽을 부어야 합니다. 한 접시에 8개가 들어가기때문에
처음 시작을 8개 반죽만 만들어도 됩니다.


밀가루 반죽을 모두 하나씩 부었으면
그 위에다가는 문어를 넣어줍니다. 문어 아이콘을 가져가서
각각 하나씩 뿌려주시면 됩니다. 빨간 빛깔들의 문들어 먹음직스럽게
들어갈거에요 ㅋㅋㅋㅋㅋ


문어빵굽기게임 세번째 과정은 꼬챙이로 뒤집기인데요
문어를 뿌린 다음에는 곧바로 뒤집어주셔도 됩니다.
그 다음 약간 시간을 줍니다. 익는 시간을 기다려야되는데 이건
하다보면 감으로 알게됩니다 ㅋㅋ


어느정도 시간이 지났다 싶으면
다시 문어빵들을 뒤집어줍니다. 아까 사용했던
꼬챙이로 한번씩 눌러주시면 뒤집어집니다. 게임상에서 다코야끼 만들기
정말 쉽죠?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졌으면
문어빵들을 오른쪽에 있는 접시로 옮겨야 합니다.
이번에도 하나씩 잘 옮겨주세요. 중간에 떨어진다거나 하는 건 없으니까
걱정마세요 ㅋㅋㅋㅋ


이제 문어빵굽기게임 거의 다 왔습니다.
네번째 아이콘인 소스바르기를 이용하여
다 구운 문어빵들에다가 소스를 바릅니다. 왔다갔다 하면서 바르는 것이 아니라
빵의 윗부분에 한번 마우스로 눌러주시면 하나하나 발립니다.


양념을 모두 칠했으면 다코야끼 만들기 완성입니다.
이제 앞에 정색하고 있는 손님에게 대접합시다.
손 아이콘을 이용하여 접시를 들어서 손님 앞으로 가져가서
대접합니다. 이 과정까지 마치면 그제서야 스코어 1점이 올라갑니다 ㅋㅋㅋㅋ


손님을 보내면 똑같이 생긴 녀석이 또옵니다.
새로운 손님인지 아니면 맨날 똑같은 애가 이걸 먹는건지 몰라도
또 대접을 하면 스코어가 하나 더 올라가서 2점이 됩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문어빵굽기게임에는 시간제한이 있는데 20초 남기고부터는 손님이 화를냅니다.
그냥 무시하세요 ㅎㅎㅎ


시간이 다 끝나면
손님이 엄청 화가난 채로 손을 막 휘두르며
게임오버가 됩니다 ㅋㅋㅋ



문어빵굽기게임, 다코야끼 만들기 게임
글을 마치도록 합니다. 솔직히 얘기하면 이번 게임은
제 취향에는 좀 안맞네요. 너무 단순해서 그런지 좀 어이가 없기도 함 ㅋㅋ
어쨌든 즐겜하시기 바래요~

댓글